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207CC 출시기념 전국 시승행사 실시

푸조 207CC 출시기념 전국 시승행사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7.06.11 14:4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전국 13개 푸조 전시장에서 207CC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07CC 오리지널 익스피어리언스(Original Experience)”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7CC 오리지널 익스피어리언스”는 쿠페 카브리올레(Coupe Cabriolet)의 종가, 푸조의 진화된 기술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전국적인 고객 시승행사로서,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서울, 경기 지역을 비롯한 부산, 광주, 울산, 대구, 대전, 천안 등 전국 13개 푸조 전시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조 207 전용 홈페이지(www.207.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시승행사 참여는 가까운 푸조 전시장 방문 혹은 전화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지난 5월 국내에 출시된 207CC는 1934년 세계 최초의 쿠페 카브리올레 ‘401 이클립스(Eclipse)’를 선보인 하드탑 컨버터블의 종가 푸조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차세대 오픈카로, 버튼 하나로 25초 만에 쿠페와 카브리올레를 완벽하게 넘나든다. 국내 판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3,650만원이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푸조는 최신 하드탑 컨버터블 207CC의 시승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시승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조 로고가 새겨진 모자를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로 전문 핸드 및 네일 케어를 제공하는 등 각 전시장 별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승행사에 참여하고 행사 기간 중 푸조 207CC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푸조 오리지널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을 제공한다. 푸조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은 프렌치 스타일이 그대로 묻어나는 푸조 백팩(backpack), 푸조 스포츠 의류, 푸조 엠블럼을 상징하는 사자인형 및 푸조 차량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영화 예매권 등 알찬 선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시승행사를 통해 푸조의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