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글 솜씨 뽐내고 선물 받으세요!”

“글 솜씨 뽐내고 선물 받으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8.11.24 09: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에너지의 자동차생활 포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11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엔크린닷컴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엔크린 만인만색 백일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car)와 블로그(blog)의 결합어인 엔크린닷컴의 카로그에 응모주제에 맞는 글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총 129명을 선정해 미니노트북, 캠코더, 주유상품권 20만원, 5만원, 엔몰 상품권 3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엔크린 만인만색 백일장’ 이벤트는 엔크린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엔크린닷컴 가입 시 자동으로 개설되는 카로그에 ▲사회, 경제, 문화 이슈에 대한 비전제시 ▲자동차 관련 정보나 에피소드 ▲여행, 요리 등 일상을 담은 글, 사진,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카로그란 엔크린닷컴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로 일반적인 블로그 기능을 기반으로 주유이력, 정비이력을 체크할 수 있는 자동차 관련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는 멀티형 블로그다. 자동차 관련 정보는 물론 회원들이 자신의 카로그에 올린 사회, 문화 전반에 대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어 커뮤니티의 새로운 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 100일간의 자동차퀴즈 이벤트를 포함해 카로그에 한 줄이라도 글을 작성한 고객 1만명에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하는 ‘첫 포스팅상’ 등 다양한 이벤트도 카로그에서 진행되고 있다.

‘카로그 백일장’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미니노트북이 지급되며, 3개 주제별 특선 각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핸디캠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그 밖에 응모 주제별로 5명씩 총15명에게는 주유상품권(SK상품권) 20만원권을 증정하고, 모든 주제에 대해 재미와 감동있는 글을 쓰거나 참가행운상으로 각각 SK상품권, 엔몰상품권이 제공된다.
[엔크린닷컴]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