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토요타, 제 7회 「렉서스 A/S 기술 경진대회」개최

한국토요타, 제 7회 「렉서스 A/S 기술 경진대회」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1.02.14 08: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지난 12일 성수동에 위치한 토요타 교육센터에서 전국 9개 렉서스 딜러의 각 부문별 기술인들을 대상으로 정비 및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렉서스 A/S 기술 경진대회’를 실시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본 대회는 렉서스 최고의 기술인력을 양성하고 렉서스만의 한 차원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행사로, 특히 올해는 인력 양성과 함께 렉서스 서비스인 전체를 위한 축제의 장으로 탈바꿈해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딜러에서 선발된 38명의 경연자가 참가하여 5개 분야에서 필기 및 실기 시험을 통한 치열한 경합을 벌여 ▶일반정비 부문 (렉서스 천우 모터스, 최영민) ▶판금 부문 (렉서스 YM 모터스, 조인식) ▶도장 부문 (렉서스 동일 모터스, 김민석)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렉서스 센트럴 모터스, 김영모) ▶부품 부문 (렉서스 D&T 모터스, 송형근)에게 우승의 영광이 돌아갔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렉서스는 딜러 테크니션의 역량 강화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분야의 고급 인력을 지속적으로 양성하고자 한다” 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재육성을 통해 서비스 퀄리티 향상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 토요타 교육센터에 대해
한국토요타는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 2006년 수입차 최초로 ‘토요타 교육센터’를 개관하여 지금까지 약 6,800여명의 교육생을 배출했다. (재교육 인원 포함) ‘토요타 교육센터’에서는 전 딜러를 대상으로 친환경 기술로 주목 받고 있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일반 정비 교육을 비롯하여 고객 응대 시뮬레이션 교육을 실시할 수 있는 ‘카이젠도조’와 판금 도장 등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분야를 망라하는 종합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토요타]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