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 ‘finder’출시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 ‘finder’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1.02.28 07: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27일 테블릿 PC인 아이패드와 갤럭시 탭을 통해 각종 문화, 예술 소식 및 르노삼성자동차의 전 차량 라인업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 ‘finde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finder’는 디지털 매거진의 특징을 살려, 최신 문화, 예술 컨텐츠를 화려한 영상등과 함께 간단한 조작만으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이번 창간호에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낳은 가수 배다해씨의 단독 인터뷰와 예술의 섬 나오시마를 다룬 예술 에세이, G20 정상회의 때 호평을 받은 미디어 아티스트 이이남 작가의 유쾌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작품들이 전격 공개된다. 또한, SM5 주행영상과 첨단 전기자동차에 대한 정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읽을 거리로 한차원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finder’ 앱은 27일부터 갤럭시탭 앱스토어 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년 4회, 분기별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영업본부 그레고리 필립스 부사장은 창간사를 통해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 ‘finder’ 창간을 발판으로, 변화하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다양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남다른 가치와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해 1월 뉴SM5 출시기념 애플리케이션을 국내자동차 기업 최초로 런칭하였으며, 모바일 전용 웹사이트, 차량 관리 애플리케이션인 ‘드라이빙 케어’ 등을 잇따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올 4월 초에는 기존 종이 카달로그와 달리 디지털 환경에서 색다른 경험과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패드 전용 도 출시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