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심각한 오일쇼크 사태... 불스원샷으로 기름값 절약하세요!

심각한 오일쇼크 사태... 불스원샷으로 기름값 절약하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1.03.03 22: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날이 기름값이 치솟고 있다. 두바이유 가격이 급기야110달러 선을 넘어서면서 중동산 원유 의존도가 높은 한국의 기름 값은 대책 없이 오르고 있다. 더욱이 리비아와 알제리 사태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전망되어 유가 상승세가 멈추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판단이다.

국내 최고의 자동차 용품 브랜드 불스원은 이러한 오일 쇼크 사태의 대비책으로 엔진 내부에 낀 엔진 속 때를 닦아내어 연비효율을 향상시키는 엔진내부세척제 불스원샷의 사용을 적극 추천한다. 옥션에 따르면 실제로 지난 해 같은 기간 대비 연료첨가제의 판매가 90% 이상 증가하였으며, 연료첨가제 국내 브랜드 중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불스원샷의 판매율은 151%나 성장하였다.

불스원샷은 자동차의 엔진 내부에서 불완전 연소로 인해 어떤 차도 예외 없이 생기는 카본(carbon)에 의한 엔진 속 때를 없애주는 엔진내부세척제이다. 일 분에 수천 번 이상 연료가 폭발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카본은 엔진 내부에 시멘트처럼 단단하게 굳은 상태로 쌓이게 된다. 이렇게 쌓인 카본에 의한 엔진 속 때는 차의 출력을 떨어뜨리는 것은 물론, 비효율적인 연료소모를 증가시켜 기름의 낭비적인 소모를 부추긴다.

불스원샷은 엔진 속 때 깊숙이 침투하여 화학적으로 분해시킨 후, 배기가스를 통해 엔진 속 때를 배출시켜 원활한 공기유입을 통해 연소효율을 높여준다. 따라서 불스원샷을 사용하는 운전자들은 기름도 절약하고 차의 출력도 높아지는 일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2010년 한국리서치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불스원샷을 구매한 소비자의 91%가 불스원샷의 효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답하였으며, 93%에 달하는 소비자들이 불스원샷의 효과를 체감하여 재구매 의사를 밝혔다. .

불스원샷의 성능은 공인기관의 테스트(CVS모드)결과, 휘발유용 차량의 경우 평균보다3.26% 연비 개선 효과를 보인다고 밝혀진 바 있다. 연료 절감 효과 수치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20,000km운행한다고 가정했을 경우 약10만원 정도의 비용이 절감되는 셈이다. (중형차공인표준연비 13km/L기준, 차량연식이나 운전습관 및 도로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불스원샷의 이용 방법은 연료 주입구에 바로 주입하는 것으로 운전자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계절 마다 한번씩 넣어주어 지속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주)불스원은 불스원샷 외에도 엔진 내부에 엔진코팅 보호막을 만들어 마찰을 감소시켜 연료소비를 절감해주는 불스파워의 사용도 적극 권장하고 있다. 불스원샷과 불스파워는 주유소와 대형 할인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 불스원샷 2개입23,500원/불스파워 1개입 18,500원 (할인마트 기준)

[불스원샷]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