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렉서스-스노우피크, 럭셔리 오토캠핑 공동프로모션

렉서스-스노우피크, 럭셔리 오토캠핑 공동프로모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1.07.05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에서 더욱 빛나는 렉서스 RX가 스노우피크와 함께 ‘럭셔리 오토캠핑’ 의 진수를 선보인다!

렉서스 브랜드는 본격적인 하계휴가철을 맞아 캠핑 및 아웃도어 분야의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인 스노우피크(www.snowpeak.co.kr)와 함께 7월 한 달간 ‘RX-스노우피크 제주 오토캠핑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최근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주목 받고 있는 ‘오토캠핑’ 분야에서 ‘럭셔리’의 접목을 위해 두 브랜드가 손을 잡은 것.

스노우피크와 렉서스 홈페이지(www.lexus.co.kr)를 통해 ‘스노우피크 포인트 카드신청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팀에게는 여행경비를 지원한다. 특히 3팀에게는 원하는 기간 중 2박3일간 렉서스 RX350 시승과 제주-목포간 왕복배편, 유류비 및 제주도 오토캠핑장 비용 등 제주오토캠핑의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1팀 역시 원하는 기간 중 2박3일간 RX350 시승 및 유류비가 지원된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렉서스 RX시리즈(RX350, RX450h)는 렉서스 브랜드 고유의 정숙성과 승차감으로 SUV의 차체를 가진 세단으로 주로 인식되어, RX시리즈가 가진 프리미엄 SUV 고유의 진면목이 많이 부각되지 못했다”며 “도로 상태와 운전자의 습관을 기억해 자동으로 변속 패턴을 정하는 인공지능시프트를 비롯, 렉서스만의 첨단 안전/편의장치와 대형 리무진 버스에 비교되는 넓고 안락한 실내공간, 1주일 이상의 여행도 가능한 넉넉한 트렁크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필요한 SUV로서의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이브리드 모델인 RX450h의 경우16.4km/ℓ의 놀라운 연비로, 뜻하지 않는 정체 구간에서도 연료소모를 최소화, 여행경비를 절약하는 효과도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결과는 8월 3일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렉서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