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닛산, 닛산 GT-R 출전 슈퍼 GT 참가자 선정

한국닛산, 닛산 GT-R 출전 슈퍼 GT 참가자 선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8.03.11 17: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퍼스트 닛산 익스피리언스' 당첨자 발표…16일 일본 슈퍼GT 개막전 관람

한국닛산㈜(대표 그렉 필립스)이 올 하반기 닛산 브랜드의 국내 진출을 앞두고 2월 한달 간 닛산 홈페이지 (www.nissan.co.kr)를 통해 실시한 ‘더 퍼스트 닛산 익스피리언스(The First Nissan Experience)’ 의 주인공으로 송파구에 사는 이수영씨가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이수영씨는 ‘더 퍼스트 닛산 익스피리언스’ 당첨으로 동반 1인과 함께 오는 16일 열리는 슈퍼 GT(세계 3대 그랜드 투어링 중 하나) 1라운드 결승전에서 닛산의 대표적인 슈퍼카 ‘GT-R’의 레이싱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중간 피트워크(pit walk) 시간에 GT-R 드라이버를 직접 만나보는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경기 관람 이외에도 동반 1인과 함께 14일부터 3박 4일 간 일본 오사카와 교토 등을 여행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인 이수영씨는 “닛산의 유명한 스포츠카 GT-R의 진정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며 “말로만 듣던 슈퍼 GT 레이스를 직접 눈으로 관람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국닛산의 닛산 브랜드 영업 및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손창규 전무는 “닛산 국내 진출을 앞두고, 특별한 경험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닛산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닛산의 앞선 기술력을 보여주기 위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당첨자 선정은 무작위 추첨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2월 한달 간 이벤트에 참여한 약 2만 명 중 선정됐다.

/김기홍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한국닛산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