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자동차경주협회, KARA우리V체크카드 출시

한국자동차경주협회, KARA우리V체크카드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08.05.14 15: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과 업무제휴 맺어…코리아카트 등과 업무협약, 최대 20% 할인

한국자동차경주협회(회장 정영조, 이하 KARA)는 최근 우리은행과 업무 제휴를 맺고 ‘KARA우리V카드와 KARA우리V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KARA는 문화관광부 산하의 사단법인 공익단체로 유엔경제이사회 자문기관인 국제 자동차 연맹(FIA)의 1개국 1단체에 부여하는 ASN이다.

이번에 출시한 ‘KARA우리V카드와 KARA우리V체크카드’는 국내 모터스포츠의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한 우리은행과 KARA의 합작품이다.

카드 서비스로는 GS칼텍스에서 주유할 경우 최대 80원의 혜택을 주고, 에버랜드와 서울랜드, 롯데월드등 놀이 시설에서는 최대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사용실적에 따라 ▲SMS 무료 서비스 ▲현금서비스 취급수수료 면제 ▲은행거래 수수료 면제 ▲예금 및 대출 금리 우대 서비스 ▲환율 우대 및 우리 할인서비스 ▲패밀리 레스토랑, 영화, 콘도 할인 등 혜택이 풍성하다.

또한 KARA는 패독클럽(www.paddockclub.co.kr), 코리아카트(www.koreakart.co.kr)와 ‘KARA우리V카드 업무 제휴 협약’도 체결했다. ‘KARA우리V카드’를 사용할 경우 패독클럽은 구매 금액의 5% 할인, 코리아카트는 잠실 카트 체험장 카트 이용시 20%, 카트 용품 구매시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카드 발급 받으려면 우리은행(02-417-1881)과 KARA 사무국 (02-424-2951~2, 정은희대리)으로 문의하거나 우리카드 홈페이지 (http://card.wooribank.com/)에서 카드 상품몰 → 개인 카드→ 외식 여행 레저부문 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기홍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우리카드
.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