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해운대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벤츠코리아, 해운대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2.08.07 15: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해운대 서비스센터를 확장·이전 오픈했다.

해운대 서비스센터는 부산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은 해운대-센텀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면적 2,682㎡ 부지에 지상 4층 규모로 총 13개의 워크베이를 갖췄으며 우수한 능력의 전문 정비직원과 전문장비를 충분히 확보해 서비스 품질을 대폭 향상시켰다. 유리막 코팅, 고급 광택과 같은 프리미엄 차량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서비스센터가 철저히 고객 편의 중심으로 설계됐다는 점도 눈에 띈다. 기존에 비해 지리적으로 접근이 용이해지고, 넓은 앞마당 및 충분한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여기에 내방객에게 간편식사와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만든 커피를 제공하고, 차량 출고 전 실내·외 세차서비스, 발렛파킹 등을 통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 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이번 해운대 서비스센터를 비롯해, 전국의 모든 서비스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켜 고객만족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리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토마스 우르바흐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최근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가 실시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A/S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된 바 있다,“며“메르세데스-벤츠의 명성과 어울리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2013년 상반기까지 13개의 서비스센터를 신규 및 확장 오픈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운대 서비스센터는 확장·이전 오픈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모든 내방객에게 타올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유상수리 시 금액에 따라 고급 명함지갑과 트롤리 백 등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부산 해운대 서비스센터를 포함, 전국에 총 25개의 공식 전시장 및 26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