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닛산, 큐브 런칭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닛산, 큐브 런칭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2.08.09 21: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의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8월 31일까지 큐브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닛산을 대표하는 박스카 큐브의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 큐브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동시에, 더 많은 고객들이 큐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여 큐브(1.8 SL모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취급수수료 별도). 또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24개월 3.5%, 36개월 4.5%, 48~72개월 5.5%의 저금리 특전을 제공한다. 현금으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40만원이 지원된다.

이와 더불어 8월 한 달 동안, 전국의 닛산 전시장에서는 큐브를 포함한 닛산의 다양한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가 진행되며, 시승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닛산 비치볼을 증정하여 더욱 풍성한 여름휴가가 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각 전시장에서는 비치 스타일로 꾸며진 큐브와 함께 포토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드 루프랙이 장착된 큐브에는 호주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빌라봉(Billabong)의 서핑 보드와 캐리어 백이 적재돼 있으며, 선베드와 비치 테이블이 함께 연출되어 휴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해변가의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2011년 8월 9일 큐브의 공식 런칭 이후, 지난 1년간 큐브를 향해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닛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8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수퍼스타K 시즌4에서 최종 우승하는 팀에게는 닛산 큐브가 제공된다. 닛산은 지난 시즌3에 이어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통해 다양한 시청자 층에게 큐브 만의 특별한 매력을 적극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닛산]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