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포드코리아, ‘나와 내 가족’을 위한 특별 시승 이벤트 개최

포드코리아, ‘나와 내 가족’을 위한 특별 시승 이벤트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2.11.07 14: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금일, 올 연말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시승은 물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포드에 가면 내 가족이 즐겁다’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 초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포드는 11월 30일까지 1차 시승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는 2차 시승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영업소에 전화 또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페이지의 시승 신청 메뉴를 통해 시승을 신청할 수 있으며,시승 신청자들은 가까운 전시장에 방문하여 2013년형 토러스, 올-뉴 이스케이프, 익스플로러 또는 포커스 중 원하는 차량을 시승하게 된다.

한편, 시승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의 행운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아홉 명에게는 가족들과의 캠핑을 통해 오붓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해줄 콜맨 최고급 프리미엄 텐트(소비자가 179만원)를, 120명에게는 가족 외식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나와 내 가족’을 위한 특별 시승 이벤트는 가족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제공하며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며 나아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족을 위한 다양한 고객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이번 시승 이벤트의 의미를 밝혔다.

경품 이벤트의 최종 당첨자는 1차 모집의 경우 12월 첫째 주에, 2차의 경우 내년 1월에 개별 통지 및 포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포드 링컨 전시장 및 이벤트 홈페이지 (http://www.ford-korea.com/buying/hot-deals/sales-promotion) 에서 받을 수 있다.

[포드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