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링컨 자동차, 한국 공식 페이스북 오픈

링컨 자동차, 한국 공식 페이스북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3.03.22 09: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3월 20일 아메리칸 프리미엄 럭셔리 자동차 링컨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incolnkorea)를 오픈하고 소비자와의 대화 확대에 나섰다.

링컨코리아 페이스북은 기존에 함께 운영해오던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과 별개로 링컨 단독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로 운영될 예정이며 링컨 자동차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스토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루어 나갈 계획이다.

특히 포드자동차의 고급차 부문이자, 미국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가운데에서도 상징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는 링컨 자동차 고유의 가치와 철학을 소개하는 채널로서의 역할과 함께 국내외 다양한 소식을 발빠르게 공유하고 링컨의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노선희 홍보담당 이사는 “포드코리아는 링컨의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그동안 한국에서 잘 알려지지 않았던 링컨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스토리를 전달하고, 또한 링컨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과 보다 활발하게 소통하여 궁극적으로 아메리칸 럭셔리카로서의 링컨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링컨은 지난 1995년 포드코리아의 공식 설립과 함께 도입된 이후 현재까지도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는 대표적인 아메리칸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이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링컨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 런칭을 기념하여 3월20일부터 오픈 기념 이벤트 및 2013서울모터쇼 이벤트 두가지를 동시 진행한다. 영화관람권, 서울모터쇼 입장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본 이벤트들은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가 가능하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