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제9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개최

현대차, 제9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3.09.03 17: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내달 17일까지 현대차 출고/보유고객을 대상으로 ‘더 브릴리언트 H캠핑 : 코베아와 함께하는 제9회 현대자동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9회째를 맞는 현대차의 대표적인 고객초청 이벤트로 최근 자동차 레저문화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오토캠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 2009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행사이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총 200가족(1가족 4인 기준 / 장비 미보유 고객 150가족, 장비 보유 고객 50가족)을 선정, 충남 천안시 소재 서곡야영장에서 다음달 26일부터 1박 2일의 일정 동안 참가 가족들에게 캠핑 용품과 야영장을 제공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지 않은 150가족에게는 캠핑용품 전문업체 ‘코베아’의 4인 가족용 텐트·코펠·버너·테이블 등 캠핑 장비 일체와 야영장을 무상으로 대여해 주며, 캠핑 장비를 구비하고 있는 50가족에게는 야영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미니콘서트, 캠핑 요리 만들기 강연 및 시식, 어린이 뮤지컬 공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편, 행사 종료 후 가족이 사용했던 장비를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이벤트 메뉴를 통해 내달 17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현대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