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쉐보레, `트랜스포머4` 특별시사회 1천명 초대

쉐보레, `트랜스포머4` 특별시사회 1천명 초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4.06.01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9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온라인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천명 선정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이달 25일 개봉하는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이하 트랜스포머4)'의 전 세계 동시 개봉에 앞서 '쉐보레와 함께하는 트랜스포머 특별 시사회' 이벤트를 개최하고, 영화에 출연한 쉐보레 모델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는 오는 19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내 트랜스포머 온라인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천명을 선정, 오는 2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열리는 영화 특별 시사회에 초대한다.

쉐보레는 2014 부산모터쇼를 통해 트랜스포머4에 주인공 범블비로 출연하는 카마로 컨셉트카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더불어 이번 영화에 출연한 쉐보레 카마로, 말리부, 트랙스 차량과 대형 오토봇을 타임스퀘어 내 '트랜스포머 존'에 전시하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트랜스포머를 선보인다.

또한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총 240명을 선발,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26일 저녁 트랜스포머 영화 관람에 이어 27일 새벽에 열리는 대한민국 대 벨기에 경기 응원전을 펼친다.

이밖에 6월 한달 간 전국 쉐보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8천명에게 트랜스포머 영화 관람 티켓과 특별 기념품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이달 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역대 최대 참가 규모인 총 2,208㎡의 면적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신차와 콘셉트카를 포함, 총 2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쉐보레, 동영상=유튜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