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8 06:47 (일)

본문영역

아우디가 재즈 선율을 만나다..`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아우디가 재즈 선율을 만나다..`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4.09.24 18: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아우디의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7일 오후 8시~10시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클럽 옥타곤에서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유니버설 뮤직의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Blue Note)'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현대 재즈를 대표하는 재즈 피아니스트 '재키 테라슨'과 한국의 일렉트로닉 밴드를 대표하는 '이디오테잎'의 디제이 디구루가 함께 재즈와 클럽씬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펼질 예정이다.

참석자들에게는 이번 공연을 기념해 블루노트 뿐 아니라 재즈역사에서 명반 중 하나로 꼽히는 허비 행콕의 '메이든 보야지' 앨범의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픽쳐 디스크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우디 라운지는 다양한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에게 아우디가 지향하는 혁신적이고 다이내믹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의 일환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아우디 라운지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의 일환으로 아우디의 대형 문화 공연 프로젝트인 '아우디 라이브'에 이은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udikorea.kr)을 통해 100명에게 동반 1인과 함께 참석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아우디 코리아 페이스북 팬으로 신청한 후,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사연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초대권 증정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0일(예정)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아우디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