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고객 "제네시스 연구원께 질문 드립니다"

현대차 고객 "제네시스 연구원께 질문 드립니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4.10.16 16: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브랜드 체험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고객 35명을 초청해 제네시스 연구원들과 함께 제네시스의 뛰어난 안전 성능을 직접 보고 이야기할 수 있는 '제네시스 연구원들과의 대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5월 美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가 실시한 충돌 시험에서 승용차 세계 최초로 29개 부문 전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한 제네시스의 안전성에 대해 고객들에게 설명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네시스 뿐만 아니라 현대차의 높은 상품력에 대해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  

10월 24일에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샤시 안전 제어 설계 ▲승객 안전 시스템 설계 ▲안전 성능 개발 등 제네시스의 안전을 책임진 각 부문별 연구원들이 직접 참석해 고객들에게 제네시스 안전성에 대한 내용을 직접 알려주고 자유로운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장에 지난 7월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었던 제네시스 충돌 테스트 영상 속 시연 차량을 실제로 전시하고 테스트 시연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고객들의 흥미를 높여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10월 16일부터 2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응모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2일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브랜드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시행되는 네 번째 고객 설명회로 ▲서을호 건축가와의 대화(7/25) ▲자동차 디자이너와의 대화(9/4) ▲튜닝&레이싱에 대한 대화(10/22,23)를 실시하며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객원기자 equus@gpkorea.com, 사진=현대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