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슈퍼 4전 이모저모] MBC스포츠 생중계 인기 톡톡
[티빙슈퍼 4전 이모저모] MBC스포츠 생중계 인기 톡톡
  • 지피코리아
  • 승인 2011.07.18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속 관중에도 구름인파...서킷체험 주행에 진짜 '택시' 깜짝 등장

O..MBC스포츠플러스 생방송 인기 톡톡.


티빙슈퍼레이스가 17일 오후 3시 스포츠 케이블TV인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생방송 방영돼 인기몰이에 톡톡히 한몫을 하고 있다. 헬로TV/슈퍼2000 통합전 결승경기가 이날 오후 생방송됐고, 공중파 MBC 본방송에서는 오는 8월2일 새벽 0시30분 스포츠특선을 통해 방영된다

O..폭염속 관중에도 구름인파.


섭씨 30도에 이르는 폭염 속에서도 2,000여 명의 구름 인파가 몰려 뜨거운 카레이싱 한마당 축제를 즐겼다. 결승 출발을 앞둔 경주차 주위에는 사진을 찍기 위해 몰려든 가족단위의 인파가 몰려 뜨거운 열기에도 싱글벙글 함박웃음. 부채와 양산을 들고도 피할 수 없는 땡볕이었지만 이열치열로 이겨내겠다는 모터스포츠 팬들의 모습.

O..서킷체험 주행에 진짜 '택시' 깜짝 등장.


이날 서킷 이벤트로는 동호회 체험 트랙 주행이 눈길을 모았다. 그 가운데서 기아 K7동호회를 통해 체험주행에 나선 실제 영업용 개인택시가 등장해 사진 플래시를 한몸에 받았다. 팬들은 레이서 못지 않은 택시의 스피드를 기대했지만 실상은 그렇지 못해 다소 실망스런 눈빛.

O..CJ레이싱팀 마스코트 '씽' 인기


CJ레이싱팀이 마스코트 '씽'을 선보여 아이들 팬으로부터 인기몰이. 아이들은 친근한 이미지이면서도 씽이라는 빠른 자동차의 이미지를 담은 캐릭터에 흠뻑 빠져 함께 사진촬영하느라 함박웃음을 연이었다. CJ팀은 더운 날씨지만 자동차경주의 주요고객이 결국 아이들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고.

/태백=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지피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