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밸런스온, 골반·척추 바른 자세 돕는 기능성 제품 2종 출시

밸런스온, 골반·척추 바른 자세 돕는 기능성 제품 2종 출시

  • 기자명 김기홍
  • 입력 2018.08.03 09: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은 수험생들을 위해 골반과 척추의 바른 자세 유지를 돕는 기능성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밸런스온 골반 시트’와 ‘밸런스온 룸바 서포터 쿠션’은 현대인의 숙명인 ‘척추질환’과 ‘바른자세’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한국표준과학연구원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5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한 결과 목표 금액을 900% 초과 달성하며 제품의 필요성과 혁신성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은 바 있다.

‘밸런스온 골반 시트’는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허리와 골반을 편안하게 지지해 주는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골반을 부드럽게 잡아주는 것은 물론,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하여 피부와 혈관이 눌리거나 뒤틀리지 않게 도와준다.

‘밸런스온 룸바 서포터 쿠션’은 ‘밸런스온 골반 시트’나 ‘밸런스온 시트’와 함께 사용할 때 효과를 내며 요추 지지 및 바른 자세를 도와주는 기능성 쿠션으로, 지압 효과를 내는 ‘룸바 포인트’를 통해 바른 척추 자세를 도와준다. 

두 제품 모두 2중 허니콤 구조의 ‘에어셀 베타젤’을 사용해 완벽한 체압 분산과 에어 펌핑 효과로 오래 사용해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뛰어난 내구성으로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며, 통기성을 높인 고급 매쉬커버는 간편하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다.

밸런스온 신제품 2종의 출시 가격은 ‘밸런스온 골반 시트’ 17만9000원, ‘밸런스온 룸바 쿠션’ 7만9000원이다.

/지피코리아 김기홍 기자 gpkorea@gpkorea.com, 사진=밸런스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