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홈페이지ㆍ물권교환ㆍ내 사무소 홍보까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홈페이지ㆍ물권교환ㆍ내 사무소 홍보까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8.12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동문회(이하 에공회)가 동문들을 위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주요 기능으로는 동문회원들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지도에서 한눈에 조회할 수가 있다는 점이다. 동문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사무소 검색을 손쉽게 할 수 있어, 홍보에도 용이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문회 홈페이지는 회원들의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적극적으로 노출하고, 서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채널을 마련하고자 제작됐다.

홈페이지 내 '사무소 검색'에는 오픈 4일 만에 약 1000명의 동문 사무소가 등록됐으며, 동문들의 등록이 지속되고 있다. 회원들끼리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눈길을 끈다. 이곳에서는 공동중개, 구인구직 등 동문들만이 누릴 수 있는 고급 정보들을 얻을 수 있다.

홈페이지 공동중개 게시판에는 현재 아파트 공동 중개, 단독주택 및 임대부지 공동중개 등 다양한 케이스가 게시되고 있다. 이와 함께 구인구직 게시판에도 전국 각지의 공인중개사 사무소에서 소속 공인중개사를 채용하기 위해 게시글이 올라오는 중이다.

이 외에도 Q&A 게시판에서는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운영하면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질문들을 올릴 수 있다. 질문을 하면, 선후배 동문들이 각자의 경험에 기반한 해답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공지사항 게시판에는 동문회 사무국에서 동문들에게 전하는 다양한 메시지들이 게시된다. 동문회 인증 중개업소 3종 세트 신청 방법부터, 실무특강 참여, 인맥북 수령 등 에공회 동문 대상 제공되는 서비스들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에듀윌 동문회 김현정 간사는 "2009년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이 최초로 모임을 가졌다. 50명 정도로 소소하게 시작했던 모임이 점점 커지면서, 2017년에는 한 해 동안 무려 3000명을 상회하는 신규 동문들이 생겨났다"며 "전국에 계신 수천 명의 동문들이 좀 더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하면서 자연스럽게 외부에 홍보도 하실 수 있는 창구를 만들고자 홈페이지를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동문회는 자사 출신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취업이나 개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전국구 합격자 모임 추진은 물론, 지역별 정기 모임, 선후배 결연 멘토링, 동문 중개업소 홍보물 지원, 사회공헌 활동, 인맥북 지원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에드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