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클라이너 전문 베니시모, `아쿠아클린ㆍ샤무드, 통가죽 소파` 8월 특별세일

리클라이너 전문 베니시모, `아쿠아클린ㆍ샤무드, 통가죽 소파` 8월 특별세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8.16 11: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삶을 영위하면서 업무를 하거나 운동을 하는 등 활동적인 일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충분한 휴식이다. 편안하고 안락한 심신의 안정을 취함으로써 그간의 피로를 해소하고, 힘을 비축해야 추후 여러 활동을 하는 데 무리가 없다. 요즘 이러한 중요성을 체감하고 보다 확실하게 휴식을 취하려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다.

요 근래 ‘소파’를 선택하는 일이 더욱 신중해지는 이유는 바로 이런 경향 덕택이다. 실제로 많은 이들은 보다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확실한 안락함을 갖춘 소파를 구입하기 위해 국내 곳곳 유명 가구 전시장을 방문하며 제품을 알아 보고 있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리클라이너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가 관리의 용이함과 탄탄한 내구성을 두루 갖춘 아쿠아클린 소파 및 샤무드 소파, 통 가죽 소파에 ‘8월 특별 세일’ 가격을 적용한다고 밝히며 주목 받고 있다. 베니시모는 소비자들이 보다 확실하게 자신만 의 휴식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배려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해당 브랜드는 자사가 운영하는 모든 쇼룸에서 각각의 카테고리에 부합하는 품목들을 할인가에 전시-판매한다. 소파 구입을 원하는 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아쿠아클린 소파와 샤무드 소파, 그리고 통 가죽 소파가 두루 할인가에 제공되며 각 소파들은 모두 쇼룸에서 직접 체험을 실시한 뒤 비교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통 가죽소파 라인업은 스윙 등받이로 소파와 카우치로 활용폭을 업그레이드한 ‘그레이’부터 인기 라인업 ‘제드’ 등이 할인되고 아쿠아클린 소파의 경우 ‘고브’, ‘오드리’ 등을 두루 만나보는 것이 가능하다. 또 ‘이본’, ‘유니스’, ‘시에라’ 및 ‘루미스’ 등의 고급형 모던 디자인 샤무드 소파까지 모두 할인된다.

모던 소파를 비교적 낮은 가격으로 할인하는 베니시모는 이러한 세일과 더불어 파주 일산가구단지 ‘제7회 가구 박람회’ 개최를 기념한 전 제품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구매자 대상 소파 쿠션 및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추가 사은품 증정 행사와 같은 여러 이벤트를 개시한다. 또 방문 후기 작성 고객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이벤트 등 사은 행사와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특별세일까지 진행한다.

이러한 행사는 부산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베니시모의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일산본점, 대구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에서 만나 보는 것이 가능하다.

각 쇼룸에서는 할인 및 시즌 이벤트는 물론 리뉴얼 오픈기념 소문내기 이벤트, 행복한 가족 인증샷 스타벅스 커피 증정 이벤트 등 여러 가지 추가적인 행사도 진행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사진=베니시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