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시험 대비 제8회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마지막 실력 점검의 기회”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시험 대비 제8회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마지막 실력 점검의 기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8.31 13: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1회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이 끝났다. 오는 2차 시험은 9월 22일 시행될 예정으로, 시기상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제8회 온라인 전국 실전모의고사 모집을 시작했다.

에듀윌에서 시행되는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는 처음이 아니다. 수험생들이 꾸준한 성적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는 것. 특히 이번 모의고사는 2차 시험 대비에 최적화된 올해 마지막 8회차 모의고사로 주목을 받고 있다.

모의고사 신청은 8월 28일(화)부터 시작해 오는 9월 10일(월)까지 진행된다. 시험 응시는 9월 2일(일)부터 9월 10일(월)까지 가능하며 최종 결과는 9월 11일(화) 오후 2시 이후에 발표될 예정.

제 21회 주택관리사 2차시험을 대비하는 에듀윌의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전국 실전 모의고사 문제 ▲1-8회로 이루어진 단계별 모의고사 커리큘럼 ▲개인별 맞춤 성적 리포트 ▲에듀윌 전문교수진 해설강의 등의 특징이 있다.

또한 출제 교수진 및 검토연구단 22명이 개발 문항 10,600개를 개발, 한 회당 평균 8차례 검수 과정을 거쳐 꾸준히 응시만 해도 실력이 오를 수 있도록 학습단계와 난이도를 반영하였다. 시험 전까지 반복 훈련하며 실전을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는 것이다.

에듀윌 모의고사는, 그 특성상 실전처럼 진행되는 시험이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자신의 부족한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해 실력을 보완할 수 있다. 오답노트, 회차별 성적 그래프,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 등을 별도로 제공해주며 취약점을 보완해주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교수진의 해설강의도 포함된다. 

성적우수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선물도 증정하는 금번 제 8회 전국 주택관리사 실전모의고사 응시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직영 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대전 지역 등 총 5곳에 위치한 직영학원은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하며, 수강생들의 학습편의를 돕고 준비된 교수진의 생생한 현장강의와 빅데이터 기반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