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시험 대비, ‘파이널 특강’ 실시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시험 대비, ‘파이널 특강’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09.20 15: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경비지도사 2차시험 대비 '2차 파이널 특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20회 경비지도사 시험이 11월 17일(토) 시험이 시행되는 가운데, 본격적인 학습에 수험생들은 열을 올리고 있다.

경비지도사 2차 시험은 2017년 제 19회 최종 합격률이 9%이다. 10%가 못 미치는 것이다. 최근 3년간 2차 합격 커트라인이 평균 92점 인 것을 감안 할 때 안전한 합격을 위해선 평균 커트라인을 웃도는 점수를 만들어야 한다.

이에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철저한 2차 시험 대비를 위해 전문 교수진들이 엄선한 핵심 강좌 커리큘럼을 제공하게 됐다.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파이널 실전특강, 기출해설특강을 60% 압축해 시험에 꼭 나오는 쟁점별 핵심 정리를 통한 고득점 전략 강의로 구성됐다.

경비업법 어상일 교수님과 경호학 이근명 교수님이 법조문과 법률용어의 이해를 기반으로 체계를 완성해 주는 해당 강의는 PC 나 모바일 등을 이용해 어디서나 수강 가능하다. 또한 시험일까지 온라인 강의를 무한 반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질문이 있다면 출제 교수진의 1:1 Q&A 답변을 받아볼 수도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시험 파이널 특강은 상대평가로 최종 합격률이 매우 낮은 2차시험을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된 특강이다”며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학습 단계별로 엄선된 내용만을 담았다”고 말했다.

시험 과목은 1차로 법학개론, 민간경비론 등 2과목을 치러야 하며, 2차로 공통과목인 경비업법에 선택과목을 한 가지 추가 응시해야 한다. 

경비지도사 자격을 취득하면 민간경비원, 국가 중요시설 방호, 시설별 경비원을 관리 감독하는 전문 인력 등으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2018 에듀윌 경비지도사 한권끝장' 교재는 경비지도사 1차 시험과목인 법학개론, 민간경비론과 2차 시험과목인 경비업법, 경호학을 한 권에 담았다. 부록도 구성되어 있는데, 언제 어디서나 쉽게 법조문을 학습할 수 있는 '법령노트'와 2017년 제19회 최신기출문제를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