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니시모 고양가구박람회 개최 기념 리클라이너-샤무드, 아쿠아클린 가죽소파 등 전 제품 ‘가을 대특가’

베니시모 고양가구박람회 개최 기념 리클라이너-샤무드, 아쿠아클린 가죽소파 등 전 제품 ‘가을 대특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0.06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부터 오는 7일까지 고양가구단지 인근에서 ‘고양가구박람회’가 개최되며 가을을 맞아 결혼, 입주, 이사 등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다양한 가구 업체들이 참여하는 만큼 소비자들은 박람회 현장에서 자신들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베니시모’는 고양가구박람회가 개최됨에 따라 특별 이벤트를 개시한다. 10가지 원단 및 컬러 구성과 5가지 모드의 구성으로 다채로운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이 곳은 행사를 기념해 전 제품을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포함된 품목들은 리클라이너, 샤무드, 아쿠아클린 소파 등으로 현재 해당 브랜드의 리클라이너 소파 중 ‘카슨’ 제품은 특정 방송사의 관찰 예능 ‘식구일지’에 협찬 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해당 업체의 리클라이너 소파는 ‘오스카’, ‘스펜서’, ‘루디’, ‘카슨’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샤무드 소파는 ‘르엔’, ‘유니스’, ‘아라곤’, ‘올리버’, ‘헤밀턴’ 등이 있다. 특히 낙서 등 오염에 강해 어린 아이들과 반려견을 키우는 가정에 적합한 아쿠아클린 소파로는 ‘유니스’, ‘고브’, ‘아라곤’, ‘버틀리’ 등의 제품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베니시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소파 쿠션 2개와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의 풍성한 추가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파를 구매하고 싶다면 전국 7곳으로 구성돼 있는 베니시모의 쇼룸을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방문기 후기 작성 시 특별 사은품(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등의 이벤트와 함께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할인 ▲예비 신혼부부 5% 추가 할인 이벤트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일산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및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일산본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