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바이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 “마지막 기회 놓치지 마세요”

스마트바이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 “마지막 기회 놓치지 마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0.08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인 소비 시장 활성화로 올 하반기 소비 시장에 꾸준한 훈풍이 불고 있다. 음식부터 여가, 문화 등 다방면에 걸쳐 소비자들의 심리가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가을 맞이 신혼집 및 이사 입주가 활발해지면서 잡화 및 침구 분야 소비 시장이 큰 활기를 띄고 있다. 그 중에서도 새로운 침구를 구입하고자 매트리스 전시장을 찾는 발걸음이 상당수다.

이 가운데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브랜드인 ‘스마트바이’는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 명목으로 매트리스 구입 희망자들의 가격적인 부담감을 해소한다. 다소 높은 금액으로 책정돼 있는 여러 가지 브랜드 물품들을 모두 합리적인 수준으로 낮추는 한편, 여러 가지 자체 서비스를 동일하게 제공한다.

스마트바이는 현재 자사 전시장에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 수면 전문가들로 하여금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도록 배려하고 있다. 더욱이 국내 침구시장 유일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해 제품의 내구성과 스프링 탄력, 사용감을 온전히 체감해 본 뒤 구매하게끔 유도하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다 수준의 브랜드를 전시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기도 하다.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가 제공하고 있는 모든 물품들은 2개월 이내에 만들어진 최신 상품들이다. 또한 미국의 엄격한 메모리폼 안전 인증 과정인 ‘CertiPUR-US’를 통과해 안전성이 갖춰진 품목들이기도 하다. 소비자들은 이 곳 전시장에서 각각의 매트리스에 누워보는 등 체감을 느껴본 뒤 확실한 구매 절차를 밟는 것이 가능하다.

할인이 적용되는 브랜드 품목으로는 템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스턴스앤포스터, 슬립핏, 크라운쥬얼, 드림헤븐 등 10개 이상이 존재한다. 모두 미국 현지에서 최상위급으로 분류되는 매트리스이며, 구매 절차를 밟고 난 이후 배송 단계에서 개인통관번호를 통한 배송대행으로 확실하게 정품을 확인한 뒤 안심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 실시와 연관해 업체 측 관계자는 “가을 수면에 최적화된 미국 수입매트리스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행사 기간 동안 언제든 원하는 매트리스 체험이 가능하므로 쇼룸에 방문에 컨설팅을 받아 보고 구매 절차를 밟길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행사 할인 혜택은 의정부점, 수원점, 부산점, 안양점과 대전점, 대구점까지 총 6개 전시장에서 누리는 것이 가능하다. 행사가 적용되는 물품과 관련된 정보 획득, 블라인드 컨설팅 및 제품 체험은 이러한 전시장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