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쿠아클린 공식 업체 ‘베니시모’, 샤무드-가죽소파 및 리클라이너 소파 ‘가을 대규모 할인’

아쿠아클린 공식 업체 ‘베니시모’, 샤무드-가죽소파 및 리클라이너 소파 ‘가을 대규모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02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주로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늘고 있다. 집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한다는 ‘홈캉스’라는 신조어가 등장할 만큼 집과 관련된 제품들의 인기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소파는 앉거나 누워있을 수 있는 가구로 휴식에 있어 필수품으로 대두되고 있다.

이 같은 흐름에 힘 입어 아쿠아클린 소파 전문 공식 업체 ‘베니시모’는 샤무드 소파 및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전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가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실시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합리적이고 부담 없는 가격대로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할인 행사에 포함된 품목 중 샤무드-가죽소파는 우수한 발색력과 촉촉한 재질이 특징인 에니린플러스 가죽을 이용한 ‘부나스’, 헤더레스트 기능으로 편의를 더한 ‘파르세’,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낮은 디자인과 구스로 볼륨을 살린 ‘보니토’, 코너형 소파로 헤더레스트를 코너 두 방향 모두 적용할 수 있는 ‘슬릭’ 등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리클라이너 버튼에 USB 포트로 편의를 더한 ‘솔체200’과 고급스러운 스티치로 세련됨을 가미한 ‘아이언’, 전신 리클라이너가 가능해 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카슨’, 헤드레스트의 자유로운 각도 조절과 심플한 카우치 형식의 좌방석으로 편의를 더한 ‘레플린’ 등이 있다.

이번 가을 대특가 행사는 해당 업체의 전국 쇼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쇼룸은 용인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좌천점, 부산직영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등으로 구성돼 있다.

베니시모는 이번 행사와 함께 ▲4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아이언’ 125만원 특가 행사 ▲프리미엄 통가죽 ‘아닐린플러스’ 런칭 기념 구매 고객 소파 쿠션 2개 및 사은품 증정 및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 추가 사은품 증정 ▲각 직영점별 매장 전시소파 20~50% 특별 세일 실시 ▲방문기 후기 작성 고객 특별 사은품(고급 메모리폼·바디필로우)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