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글랜비아, 부스터 기능 더한 ‘옵티멈 뉴트리션 에센셜 아미노 에너지’ 국내 정식 론칭

글랜비아, 부스터 기능 더한 ‘옵티멈 뉴트리션 에센셜 아미노 에너지’ 국내 정식 론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8.11.22 14: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수 아미노산, BCCAs, L-글루타민, 천연카페인 등 함유해 효과 극대화

 

스포츠 보충제 전문기업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코리아’가 옵티멈 뉴트리션 에센셜 아미노 에너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옵티멈 뉴트리션 에센셜 아미노 에너지는 필수 아미노산, BCAA, L-글루타민, 천연카페인 등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필수 아미노산은 체내에서 쉽게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음식으로부터 섭취해야만 하는 아미노산이다. BCAA는 이들 필수 아미노산 중 로이신, 이소로이신, 발린 3가지 아미노산이며, 근육의 합성에 직접적으로 관여한다.

또한, L-글루타민은 운동 중 근육이 손실을 방지하거나 지연시킬 수 있는 기능을 한다. 마지막으로 천연 카페인은 커피나 녹차와 같은 천연 원료에서 추출된 카페인으로 집중력 향상과 퍼포먼스 상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미노 에너지는 운동 전이나 운동 중에 운동 수행능력을 증가시키고 싶을 때 섭취하면 가장 효과적이다. 또한, 일상 생활 중 에너지 충전이 필요 할 때, 집중력이 필요할 때, 또는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 때 섭취하면 몸을 깨워줄 수 있는 보충제 이기도 하다.

미국에서는 아미노 에너지가 16개의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가 되고 있으나 국내에는 식약처 기준에 맞춰 성분 재배합을 마친 포도맛을 먼저 출시했다. 점차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예정이다.

글랜비아 퍼포먼스 뉴트리션(GPN) 한국/일본 책임자인 김동확 지사장은 “아미노에너지와 같은 단백질 이외의 스포츠 보충제 제품들은 작은 식품 첨가물 하나만 보더라도 국내 식약처 기준에 적합하지 않아 최근 직구를 통해 구입하는 경우에도 통관이 불가능한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며 복잡한 성분 재배합 절차를 거친 아미노 에너지를 한국에 정식 수입하게 된 것은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유통하고자 하는 글랜비아의 또 다른 성과 중 하나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옵티멈 뉴트리션 홈페이지 또는 이번에 리뉴얼 된 글랜비아 스포츠 뉴트리션 몰(GPN Mall)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