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YES24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YES24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14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가 인기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공인중개/주택관리 부문 1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기록은 예스24에서 판매하는 공인중개사 관련 서적뿐만 아니라, 주택관리사 관련 서적까지 모두 통틀어 1위를 차지한 기록으로 더욱 의미가 있다.

부동산공법은 공인중개사를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 중 하나다. 내용이 복잡할 뿐만 아니라 숫자가 많아 접근하기 어려운 법률인 것. 이에 에듀윌 ‘부동산공법 체계도’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이 공법의 원리와 체계를 확실하게 이해하고 압축, 정리할 수 있도록 출간한 기획 교재다.

해당 공인중개사 학습 교재는 방대한 부동산공법 이론을 체계도로 정리한 것은 물론 자주 출제되는 이론 위주의 정리가 눈에 띈다. 파트별로 이해와 암기, 마무리 등의 학습 단계를 달리 구성해 공법을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필수 암기 사항을 별도로 표시해 수험생들은 체계도를 통해 핵심을 중심으로 학습할 수 있다.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시리즈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를 포함한 온라인서점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리즈 교재는 2016년 12월부터 2019년 1월 현재까지 공인중개사 부문 26개월 연속 YES24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기초서, 기본서, 기출문제집, 요약집, 모의고사 등 학습 목적에 맞게 다양하게 출시된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리즈 교재는 교재의 높은 수험생 선호도를 판매량으로 입증하고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