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회복지사 2급 및 경영학 학위, 에듀윌 학점은행제로 빠르게 취득 가능

사회복지사 2급 및 경영학 학위, 에듀윌 학점은행제로 빠르게 취득 가능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7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사회복지사 2급 및 경영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을 출시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점은행제란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 및 자격과정을 학점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누적된 학점이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2급 및 경영학, 공인회계사 등의 학위 취득 과정을 열어두고 다양한 과목을 지원중에 있다.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정부의 복지인력 확충에 따라 점차적으로 전망 좋은 일자리로 분류되고 있다. 청소년, 노인, 가족, 여성,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복지 정책이 확대됨에 따라 재취업에 상당한 도움이 되는 자격증인 것이다. 특히 성별이나 연령의 제한 없이 다양한 사회복지 관련 직종 취업이 용이하다.

경영학은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학위 수여가 가능하며, 승진이나 취업, 이직 등의 과정에서 다양한 직군에 걸쳐 폭넓게 사용 가능하다.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2급과 경영학 과정의 각 학위별 수강 할인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과정의 경우 ‘사회복지사 2급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회복지사 2급 1년 전 과정을 하나로 구성해(현장실습 제외) 한번의 신청으로 자격증 취득까지 할 수 있으며 삼성노트북 컴퓨터, 강의교안, 무료 재수강권 및 스페셜 장학금, 학점은행제 안내서, 웰컴박스 등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경영학 과정의 경우 ‘경영학 내맘대로 다 돼지’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경영학 과정 수강과목을 상담없이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과목당 3만원대의 수강료로 경영학 과정을 수강 가능하다.

취업과 승진, 이직 등 다양한 직군에서 활용범위가 넓은 경영학사 학위도 에듀윌의 원격평생교육원을 통해 취득이 용이하다.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도 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대학 대비 최대 2년이상 짧은 준비기간과 저렴한 수강료로 해당 과정을 준비하는 이들이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

관계자는 “에듀윌의 학점은행제는 취업과 승진에서부터 퇴직 후 제2의 인생을 시작하는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있으니 부담없이 도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