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전국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 배출! 비결은 실전 모의고사

에듀윌, 전국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 배출! 비결은 실전 모의고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8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역대급’이라 평가를 받기도 하는 어려운 난이도로 치러진 제21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서 전국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했다.

당초 2018년 실시된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의 경우 새로운 빈출유형과 난이도가 등장해 다소 까다로웠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그러나 에듀윌은 이처럼 난이도가 상승한 상황에서도 최고득점자 합격생을 배출해 눈길을 끈다.

제21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최고득점 합격생 박효진씨의 합격 비법은 무엇일까? 박효진 합격생에 따르면 자신의 합격비법은 한 마디로 ‘매달 치러지는 실전 모의고사’라고 답했다. 그는 “한 달에 한번씩 실전 모의고사를 오프라인에서 응시하며 시간 배분을 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한 것.

실제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에서는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이 치러지기 전 8달 동안 온라인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1달에 한번씩 실시 중이다. 이들 모의고사는 수험생의 학습 진도에 맞춰 출제되기 때문에 응시 시 부담이 없다.

제 22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대비한 제1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도 1월 27일(일) 부터 2월 7일(목)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출제 교수진 및 검토 연구단 26인의 기출 엄선으로,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시험 전까지 꾸준히 응시하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난이도 반영 모의고사와, 취약점을 철저하게 분석하는 맞춤 성적 리포트, 여기에 시험에 대한 에듀윌 전문교수진의 해설강의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의 ‘전국 최고득점 합격생 배출’ 및 합격수기 및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1회 모의고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