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논현 맛집 ‘인기명’, 조갈찜 인기로 가족 외식 및 모임 장소로 발길 이어져

신논현 맛집 ‘인기명’, 조갈찜 인기로 가족 외식 및 모임 장소로 발길 이어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29 15: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장 5일간의 설날 연휴와 졸업식, 신년회 등 각종 행사가 이어지는 시기다 보니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식당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럴 때 고려하게 되는 것이 단연 ‘메뉴’다. 여러 사람의 입맛을 만족시킴과 동시에 가격대가 적합하고, 나아가 식당의 인테리어와 서비스도 만족스러워야 하기에 마음에 드는 식당을 찾기란 생각보다 쉽지가 않다.

다행히 오피스와 주거지를 중심으로 발달된 상권을 가진 신논현역과 강남역, 역삼역 인근에는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계절과 관계없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 ‘인기명’이다. 이곳은 호불호 없는 ‘조갈찜’으로 신논현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이자 가족 외식, 모임 장소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조갈찜은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신논현역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로, 소갈비와 전복, 낙지, 가리비, 키조개, 홍합, 단호박 등 다채로운 재료가 사용되어 비주얼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인공 조미료 없이 11가지 한약재를 우린 한방 육수를 사용해 시원하고 깊은 국물을 제공하며, 건더기를 모두 맛본 후에는 강남 논현동 맛집의 별미인 볶음밥이나 죽, 칼국수까지 맛볼 수 있다.

신논현 맛집의 조갈찜은 다양한 산해진미의 맛과 식감을 톡톡히 느낄 수 있는 만큼 SBS Plus의 ‘외식하는 날’에서 홍윤화, 김민기 커플의 먹방을 불러일으킨 메뉴로도 소개된 바 있다. 이후 SNS에서는 ‘호불호 없는 논현역 맛집’, ‘외식하는 날 조갈찜’, ‘역삼동 맛집’, ‘신논현 술집’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가 활발하게 올라오고 있다.

더불어 모든 재료는 신선함을 원칙으로 아낌없이 사용하며, 전문 서버가 먹기 좋게 손질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커다란 랍스터가 통으로 올라간 ‘랍스터 조갈찜’과 전복과 소갈비가 푸짐하게 들어간 ‘전복공룡뼈찜’ 등 모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메뉴가 마련되어 있어 논현과 역삼, 반포, 신사 등의 직장인이나 가족 단위 방문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야들야들한 소갈비와 담백한 조개찜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는 점 덕분에 연말연시 모임이나 회식을 위해 방문하는 분들이 많고, 졸업식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찾는 분들에게도 호응이 좋다”라며 “언제나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만족할 수 있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저녁 시간대나 주말에는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으니 단체 방문 시에는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신논현 맛집인 인기명 역삼 본점은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