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파경영아카데미, 3월과 5월 재경관리사 시험대비 직장인반 교육과정 운영

아이파경영아카데미, 3월과 5월 재경관리사 시험대비 직장인반 교육과정 운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30 15: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관리사 전 과목 이론부터 파이널까지 원스톱 교육서비스 제공

강남 재경관리사 온·오프라인 전문 ‘아이파경영아카데미(aifacta, aifaedu)’가 오는 3월과 5월 치러지는 국가공인 재경관리사 시험대비 직장인반 교육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근로자 카드제로 수강신청이 가능한 이번 교육은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에 대한 내용을 축약하여 단기간에 재경관리사 시험합격을 목표로 하는 ‘핵심이론’ 과정과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에 대한 정규이론정리코스와 문제풀이, 파이널특강으로 이어지는 ‘종합 마스터’ 과정으로 구성됐다.

3월 시험을 대비한 핵심이론 코스는 2월 18일부터 3월 22일까지 매주 월, 수, 금 19:30~22:30 진행된다. 5월 시험 대비한 종합반 코스는 2월 23일부터 5월 19일까지 매주 토 9:30~18:30까지, 문제풀이 및 파이널은 5월 20일~5월 24일 19:30~22:30까지 이어진다.

이번 교육은 재경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교수진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재무회계는 강종철 세무사, 원가관리회계는 원광진 세무사, 세무회계는 김범준 세무사가 맡아 합격률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재경관리사 시험과목인 재무회계, 세무회계, 원가관리회계를 이론부터 파이널까지 원스톱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취업 및 회계관련 전문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재학생 등 회계원리 수준의 회계지식을 갖춘 이들에게 적합하다. 이 외에도 세무회계, 세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이론에 대한 이해 및 체계정립을 원하거나 세무사 시험을 염두하고 주요과목에 대한 선행학습을 원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된다.

모든 수강생에게는 온라인 강의지원과 함께 모바일 스마트 서비스 지원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는 편의적인 보충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과정별 시험 일정에 합격하지 못한 수강생에게는 다음 시험 회차까지 온라인 강의 연장 및 신규 문제풀이&파이널 특강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으로 무료 제공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곽현규 주임은 “이번 교육과정은 16년 전통의 강남최대규모 재경전문학원에서 효율적으로 재경관리사를 대비할 수 있는 기회”라며 “오랜 실무경험은 물론 풍부한 재경관리사 수험강의 노하우로 최고의 교육만족도를 자랑하는 전문교수팀이 재경관리사 시험 준비기간 단축시켜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연간 1만 5천여 명의 수강생과 총 1만여 곳의 회원기업을 보유한 16년 전통 회계, 세무, 경영전문 교육기관이다. 직장인을 위한 내일배움카드제(근로자, 실업자), 재직자환급과정(노동부 승인) 등을 운영하여 직장인(근로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08년부터 올해까지 정부 지원 사업에서 10년 연속 우수훈련 기관(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 선정됐으며 지원 사업 훈련 결과 교육만족도 1위를 차지했으며,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교육(회계·경영)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