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남역 숙성 삼겹살 고기집 맛집 ‘들었다놨다 참숯불 닭갈비’, 푸짐한 양으로 고객 발길 이어져

강남역 숙성 삼겹살 고기집 맛집 ‘들었다놨다 참숯불 닭갈비’, 푸짐한 양으로 고객 발길 이어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1.31 17:06
  • 수정 2019.01.31 17: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랫동안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강남역 일대는 인근 기업에서 일하는 직장인부터 데이트 코스나 문화시설, 학원 등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하는 유동 인구까지 모이는 곳이다. 강남역은 ‘2016 서울 대중교통 이용 현황’ 조사에서 하루 평균 약 20만 명이 이용하며 20년째 이용자가 가장 많은 지하철역으로 꼽히기도 했다.

오가는 사람이 많은 만큼 강남역에는 내로라하는 맛집이 많다. SNS에서는 ‘강남역 맛집 베스트10’이나 ‘강남역 술집 베스트10’, ‘강남역 데이트코스’ 등을 주제로 한 게시물들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방송이나 잡지 등 미디어를 통해 소개되는 맛집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강남역 생생정보 숯불닭갈비로 알려진 ‘들었다놨다 참 숯불 닭갈비’도 강남역 11번 출구 맛집이자 강남역 저렴한 맛집, 강남역 가성비 맛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강남역 삼겹살 고기집 맛집은 SBS ‘생방송 투데이’와 KBS ‘생생정보통’, MBC ‘생방송 오늘 저녁’, Olive ‘테이스티로드’를 통해 소개되며 닭갈비는 물론이고 삼겹살까지 맛있는 강남역 숙성 삼겹살 고기집 맛집으로 알려졌다.

강남역 들었다놨다 닭갈비의 인기 메뉴는 100% 국내산 생 닭갈비를 참숯불에서 구워내 담백하고 부드러운 닭갈비다. 숯불에서 초벌을 한 뒤 4가지 가루로 만든 특제 비법 가루를 더해 촉촉한 육즙과 은은한 숯불 향, 중독성 있는 감칠맛까지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닭갈비와 돼지고기, 육회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강남역 모임 장소로 방문하는 고객도 많다. 생 닭갈비와 한우 차돌박이, 제주 오겹살, 돼지껍데기, 새우, 파인애플, 버섯, 소시지, 김치술밥으로 구성된 ‘들었다 한판!’ 세트는 4만원대, 여기에 한우 육회가 추가된 ‘놨다 한판!’ 세트는 6만원대로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닭갈비부터 한우, 돼지고기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고, 직원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기에 여러 사람이 모이는 모임이나 회식에 적합하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제주 생목살과 생항정살, 제주 가브리살 등 돼지 고기와 2인 고객을 위한 커플 세트, 숯불 날치 주먹밥 및 누룽지탕, 김치말이 국수, 차돌된장찌개 등 후식 메뉴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강남역 혼밥이나 신논현역 맛집, 강남역 점심 맛집을 찾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는 “강남역 숙성 삼겹살 고기집 맛집이라고 하면 가격이 비쌀 것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지만, 들었다놨다 참숯불닭갈비는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고기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친절한 서비스와 깔끔한 인테리어, 단체석 등으로 방문한 모든 고객이 만족스러운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다.”며 “인근 직장인들은 물론이고, 강남역 CGV와 가까워 커플 및 가족 단위 방문객도 많다. 평일 저녁 및 주말에는 기다려야 할 수 있으니 예약 후 방문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