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이승준, 본방사수 부르는 '꽃을 든 작사' 비하인드 공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이승준, 본방사수 부르는 '꽃을 든 작사' 비하인드 공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2.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영애17’ 이승준이 반전매력으로 첫방송에 나섰다.

지난 8일 첫방송 된 tvN 새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에서 배우 이승준이 본방사수를 부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꽃다발은 든 이승준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카메라를 향해 시크하고 무게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무심히 아이컨택을 건네고 있는 대기 중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반면 촬영에 들어가자 극중 승준 캐릭터에 완벽 동화되어 소년같이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상반된 분위기가 동시에 비춰져 흥미를 자극한다.

이처럼 사진만으로도 엿볼 수 있듯, 1년 여만에 ‘막영애17’로 돌아오는 이승준의 전작들과는 또 다른 ‘반전’ 연기 변신과 활약이 또 한번 궁금증을 모은다.

매 시즌 특유의 매력으로 독보적 캐릭터를 구축해 시청자들의 애정과 신뢰를 얻은 이승준이 이번에는 어떤 재미와 공감을 이끌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육아활투극’으로 새로운 장을 예고하며 제2의 도약을 기대케하는 tvN 새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은 지난 8일 첫방송됐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제공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