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로아,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건강 ‘비타민’ 어떠세요?”

이로아,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건강 ‘비타민’ 어떠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12 09:21
  • 수정 2019.02.12 11: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4일은 연인 간 초콜릿을 선물하는 ‘발렌타인 데이’다. 올해도 역시 벌써부터 사랑하는 이에게 달콤한 선물을 선사하려는 사람들이 속속 포착되고 있다. 그 중에는 친구, 연인, 가족에게 ‘뻔한’ 초콜릿 선물 대신 ‘건강 비타민’을 선물하려는 부류가 다수 존재한다.

이 가운데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 ‘이로아(IROA)’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달콤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시 생활 맞춤 비타민 B-C-D 3종 중 2종을 구매할 시 저자극 클렌징 제품인 ‘파우더 워시’를 증정하고, 2월 말일까지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모든 제품은 이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후 구매하면 된다. 더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도시생활을 위해 라인업 된 비타민 3종은 ▲도시생활 하루 충전 ‘밸런스 비타민B’ ▲도시생활 활력 충전 ‘치얼업 비타민C’ ▲도시생활 햇빛 충전 ‘데이라잇 비타민 D’으로 구성됐다.

밸런스 비타민B 한 알에는 하루 기준치 1000%에 달하는 비타민B군 6종과 더불어 하루 권장량 200%의 엽산과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들어있어 체력 강화를 도모할 수 있다.

‘데이라잇 비타민D’는 도시생활에서 부족한 햇빛을 대신해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3종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치얼업 비타민C’는 하루 2회 섭취로 일일 권장 기준치의 1000%를 충족하고, 미네랄 칼슘으로 중성화시켜 비타민C 특유의 산성을 줄여 빈속에 섭취해도 부담이 없다.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2종 구매 시 증정되는 파우더 워시는 Ph4-6인 순한 약산성으로 건강한 피부 산도에 맞춰 설계된 클렌징 제품이다. 천연 파파야 열매 추출 파파인 효소를 사용해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동시에 케어하며, 무엇보다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스며들어 촉촉하게 클렌징을 마무리해준다.

이로아 관계자는 “바쁜 도시생활을 사는 주위 사람들에게 건강만큼 중요한 것은 없을 것”이라며, “발렌타인 데이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초콜릿 보다 건강한 비타민 선물이 더 큰 의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