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웨딩박람회 그랜드호텔에서 3월 2일~3일 양일간 개최

대구웨딩박람회 그랜드호텔에서 3월 2일~3일 양일간 개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2 13:52
  • 수정 2019.02.22 16: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기상 입춘이 지난 가운데 결혼준비를 위해 웨딩박람회를 찾는 예비신혼부부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이에 시간의 여유가 없는 많은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한 곳에서 결혼준비가 가능해 시간과 체력, 비용을 아낄 수 있는 대구웨딩박람회가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3월 2일에서 3일 양일간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최대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전시전으로 준비 되어 기존 박람회와는 차별점을 둔 만큼, 특별한 혜택으로 예비신혼부부들의 결혼 준비 비용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드레스 6벌 피팅비지원 이벤트를 통해 웨딩드레스 피팅비 부담을 덜어줄 뿐 아니라 혼주 메이크업, 리마인드 액자 촬영권, 들러리 촬영 무료, 포토액자 3종, 고급부케 무료, 앨범 2p 추가, 아크릴액자 2종 증정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예비신혼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방문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는 웨딩노트, 관리샵 전용마스크팩, 신부관리 1회와 선착순 입장 100쌍에게는 휴대용 전기오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대구웨딩홀,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한복, 예물, 예복, 가전, 가구 분야에서 축의금 최대 60만원을 증정하는 혜택을 준비해 예비신혼부부에게 기대 이상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람회의 전시 또한 꼼꼼히 신경 써 예비신부에게 중요한 2019년 S/S 최신드레스 최다 전시로 볼거리가 다양하다. 로즈로사, 최재훈웨딩, 스텔라, 로자스포사, 켈리웨딩, 모니카블랑쉬, 이로스타일, 비바탐탐 등을 만나볼 수 있고, 직접 고른 최대 6벌의 웨딩드레스까지 무료 피팅이 가능하다.

여기에 대구웨딩박람회는 국내 최고 스튜디오 앨범 전시전, 웨딩드레스 전시전 뿐만 아니라 노비아갈라, AW호텔웨딩, 파라다이스웨딩, 퀸벨웨딩, M스타하우스, 엑스코인터불고호텔, 아리아나호텔, 스타디움컨벤션, 하늘의정원, 노보텔앰버서더대구,씨엘드포레 등 대구, 경북 지역의 모든 웨딩홀을 알아보고 맞춤 웨딩홀 추천, 실시간 잔여타임확인이 가능해 예비신혼부부들의 웨딩홀 고민을 쉽게 해결해줄 예정이다.

대구웨딩박람회 베스트웨딩페어 관계자는 “그랜드 호텔에서 3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기본적인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홀 뿐만 아니라 예물, 한복, 예복, 스킨케어, 가전 등 결혼 준비 시 꼭 필요한 필수품을 한 공간에서 알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웨딩박람회 베스트 웨딩 페어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무료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