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렌트대리스, 신차장기렌트카 신차리스 비교 및 프로모션 견적 제공

렌트대리스, 신차장기렌트카 신차리스 비교 및 프로모션 견적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3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신차를 경제적으로 이용하려는 운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신차리스와 신차장기렌트카를 알아보는 고객이 많다. 렌트대리스는 고객이 리스에 적합한지 장기렌트에 적합한지 판단해주고 가장 경제적인 조건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해주는 업체이다.

신차리스와 신차장기렌트카는 한 달에 한번 렌트료와 리스료를 납부하고 신차를 이용한다는 점에서는 크게 닮아있지만 세부적으로 비교해본다면 차이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세부적인 차이 때문에 리스와 장기렌트 이용 고객층이 달라지게 된다.

우선 신차리스는 금융상품으로 장기렌트 보다 약간은 까다로운 신용심사를 거치게 되며 고객의 신용등급과 대출한도에 영향을 주게 된다. 고객이 사용하던 보험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고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법인, 개인사업자 고객이 비용처리를 할 수 있고 계약이 만료하면 인수, 반납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반면 신차장기렌트카는 임대상품으로 고객의 재산으로 잡히지 않는다. 때문에 대출한도,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신차리스보다 위약금이 저렴하며 초기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장기렌터카 업체의 보험을 사용하게 되고 사고처리와 보험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만 21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고 무보증으로 이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신차 이용 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다.

두 상품 모두 합리적으로 신차를 이용한다는 큰 맥락이 비슷하지만 고객의 유형에 따라서 적합한 상품이 갈리기 때문에 신차장기렌트카, 신차리스 전문가와 꼼꼼한 상담은 필수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여기에 '렌트대리스'는 고객의 유형을 꼼꼼하게 파악해 어떤 상품이 더 잘 어울리는지 판단해주고 그 상품의 장점, 단점을 고객에게 알려준다. 그리고 상품을 결정했다면 15개 이상 업체의 견적을 비교해 가장 저렴한 업체의 견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다.

현재 '렌트대리스'에서는 현대자동차의 그랜저IG, 싼타페, 아반떼, 그랜드 스타렉스, 팰리세이드 특가를 만나볼 수 있고 기아자동차의 모닝, K7의 특가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네시스의 G80, G90, G70 차량 모두 최저가 견적으로 알아볼 수 있다.

자세한 견적 확인은 포털 사이트에 '렌트대리스' 검색후 [이달의 특가챠량 BEST], [한정수량특가], [국산차 견적요청 B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