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파경영아카데미, 16주년 기념 ‘세무사 합격 공개&멘토링 설명회’ 풍성한 혜택

아이파경영아카데미, 16주년 기념 ‘세무사 합격 공개&멘토링 설명회’ 풍성한 혜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2.25 15: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사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2020년 세무사 시험 대비를 위한 ‘세무사 합격 공개&멘토링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3월 7일(목)과 9일(토)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2020년 세무사(CTA) 자격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아이파의 합격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무사 자격시험에 관심이 있거나 2020년 자격시험 응시를 고려하는 예비 수험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먼저, 3월7일(목)에는 세무사 시험 대비 세무사 합격 무료 공개설명회를 개최한다. 평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되는 해당 설명회에서는 ▲세무사 시험제도(1차,2차) 및 전망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수험전략 등 세무사 자격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020년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수험 주안점과 ▲세무사 난이도를 고려한 교육프로그램 추천 등을 안내해 시험대비를 시작하는 입문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3월9일(토) 주말 오후 시간에 진행되는 과정은 소수정예로 좀 더 세부적인 질의응답이 필요한 입문생을 대상으로 2020년 세무사 시험 대비 세무사 합격 멘토링 설명회를 진행한다.

▲세무사 시험제도(1차,2차) 및 전망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수험전략 ▲2020년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수험 주안점 ▲ 세무사 난이도를 고려한 세무사 교육프로그램 추천 외에도 김승철 회계사의 눈높이 멘토링 수험 가이드를 특별 제공한다. 교육은 12시 20분부터 1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교육비는 5,000원이다.

세무사 공개 설명회와 멘토링 설명회의 모든 참여자에게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왕초보회계입문’ 온라인 인강 수강권, 실력점검을 위한 초보자 Self-Test와 세무사 합격수기를 포함한 ‘세무사 합격 가이드’, 세무사 2차 시험용 답안지 및 필기구, 세무사 1차 선택과목인 상법·민법·행정소송법 Pre추천특강 교재 및 동영상 인강 강의 등 다양한 교육 특전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수험생활 중 유용한 스톱워치, 엔제리너스 커피 쿠폰, 종합 모의고사 등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멘토링 설명회의 참가자에게는 간단한 식사와 다과, 원가관리회게계 단권화 요약집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파교육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 과장은 “16주년을 맞은 아이파는 실무경험은 물론 풍부한 강의 경력을 보유한 교·강사진이 이끄는 강남권 최대 세무사 합격 전문학원”이라며 “이번 설명회는 세무사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이 아이파의 합격 노하우뿐 아니라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설정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 공개&멘토링 설명회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더불어, 20년 세무사시험 대비 3월 세무사 메인종합반을 3월16일(토요반), 3월17일(일요반) 접수중이다. 세무사시험 대비 메인 3과목인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에 대한 깊이 있는 정규 이론 강의로 회계 세무 전반의 기본과목 실력을 다질 수 있으며, 주요 3과목 중심의 종합교육과 함께 맞춤형 보충강의(재정학,선택과목 Pre특강 등)로 전략과목 기반 확립할 수 있다. 현재 토요반은 조기마감 된 상태며 일요반은 접수 마감임박 상태이다.

한편, 평균 경력 16년 이상의 교·강사진을 구성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10만여 명의 개인 회원과 1만여 곳의 회원 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경영교육기관이다. 세무사 시험 응시대비 40% 이상의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제49회∙51회 세무사 시험 최연소 합격자를, 제53회 세무사 시험에서 57년생 최고령 합격자를 배출하고 대학생 뿐 아니라 직장인 합격생을 꾸준히 배출하며 관심을 모았다. 또한 세무사 시험 대비 오프라인 강의와 더불어 온라인(세무사인강) 강의도 운영하고 있어 효율적인 시험대비를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