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원스쿨랩, 신학기 맞이 토익 고득점 달성 위한 ‘ㅅㅇ토익 All 패키지’ 할인권 증정 이벤트

시원스쿨랩, 신학기 맞이 토익 고득점 달성 위한 ‘ㅅㅇ토익 All 패키지’ 할인권 증정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04 13: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과 취업 준비생,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토익(TOEIC) 점수를 취득하려는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토익의 경우 학기나 방학에 상관없이 항상 준비해야 하는 필수 스펙 중 하나로, 최근에는 전반적인 토익 점수가 상향 평준화되며 700점대의 평균 점수를 벗어나 900점 이상의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 같은 흐름에 힘 입어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ㅅㅇ토익 All 패키지’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ㅅㅇ토익 All 패키지는 처음 토익을 준비하는 왕초보부터 고득점 목표자까지 쉽게 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 교재로, ‘ㅅㅇ토익 750+’와 ‘ㅅㅇ토익 850+’로 구성돼 실력이 향상됨에 따라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ㅅㅇ토익 750+는 빅토익 LC START, 빅토익 RC START, 빅토익 기초영문법, 빅토익 VOCA BASIC, 모의고사 1회분 구성으로 토익 입문자에게 적합하며, ㅅㅇ토익 850+는 빅토익 LC, 빅토익 RC, 빅토익 VOCA와 함께 모의고사 2회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기초를 다지고 실전감각을 함양하는 데 효과적이다. ㅅㅇ토익 all 패키지로 두 교재 활용 시 토익 입문부터 고득점 목표까지 모두 달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시원스쿨랩은 3월 31일까지 2019학년도 수험생, 2019학년도 대학 입학자 또는 첫 토익 공부를 하는 수강생에게 ㅅㅇ토익 All 패키지 5만원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는 선착순 50명에게는 이모티콘을 증정하며, 친구를 시원스쿨랩에 초대해 가입하게 할 경우 빕스 2인 교환권, 굽네 치킨 교환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간식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최근 신학기를 맞아 토익을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시원스쿨랩의 ‘ㅅㅇ토익 All 패키지’를 통해 고득점 달성의 목표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며 “또한 새내기이거나 토익을 처음 공부하는 경우 5만원 할인권도 증정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포브스코리아의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1위, 2017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토익 인강 부문 대상, 2018 한국소비자평가 온라인 교육 부문 1위, 최근에는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