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색을 밝히는 화장품’ 프리미엄 홈케어 셀비쥬, “이제 집에서도 수분과 영양 가득 피부관리하세요”

‘화색을 밝히는 화장품’ 프리미엄 홈케어 셀비쥬, “이제 집에서도 수분과 영양 가득 피부관리하세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04 17:19
  • 수정 2019.03.04 22: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년 중 피부가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겨울철의 건조함은 남녀노소 막론하고 신경을 써야 하고 관리를 해야 하는 부분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날씨를 가리지 않고 찾아오는 미세먼지 덕분에 관리하기가 더욱 어려워진 것이 사실이다. 겨울철을 지나 푸석푸석해지고 건조해져 각종 피부트러블의 발생하기 쉽다.

또한 개인이 혼자 피부를 관리하는 것도 부작용 혹은 효과가 미비한 경우가 많아 전문가의 관리를 받는 것이 매끄럽고 수분이 풍부한 피부가 되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바로 여기 수분과 영양가득 전문적인 피부관리는 홈케어로 할 수 있는 제품이 론칭되었다는 소식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독자적 PMC-1 Complex를 이용해 역대 최대량의 줄기세포배양액 리포좀을 함유한 셀그램에스 앰플은 자연유래 성분으로 잘 알려진 다양한 특허성분과 3가지의 펩타이드 및 연꽃수 42%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한, 저온 리포좀 공법으로 상온 밎 저온에서 리포좀이 형성되어 유효성분의 활성을 유지하여 ▲피부 흡수력을 높여 깊은 팔자주름 깊이 개선 ▲팔자부위 리프팅 개선 ▲진피 치밀도 개선 ▲각질 들뜸 개선 ▲피부수분손실량 개선 ▲2.0mm대 속보습 개선 ▲피부 속 & 겉 기미부위 멜라닌 완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효과 ▲균일한 피부 톤업효과 ▲눈가 잔주름 수 개선 ▲안면 리프팅 개선 ▲피부 탄성복원력 개선 ▲피속 심층 탄력개선 ▲외부자극 (물리적자극)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효과 등의 15가지 임상에서도 효과를 밝힌바 있다.

2002년 줄기세포 연구를 시작하여 세계최초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하고 상용화한 1호 기업으로 줄기세포 원천기술을 보유한 차세대 바이오 의학의 글로벌 리더 파미셀(주)과의 업무헙약으로 보다 눈부시게 화색을 밝히는 화장품, 피부 깊은 곳 건강함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다.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지켜주는 피부비밀, 지금 내 피부를 위한 화장품 셀비쥬x셀그램 S3 관련 자세한 사항은 두잇셀코리아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