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학부모 사이 ‘홈스쿨링 바람’ 확산…천재교육 중등인강 밀크티중학 중학교공부 대안으로 떠올라

학부모 사이 ‘홈스쿨링 바람’ 확산…천재교육 중등인강 밀크티중학 중학교공부 대안으로 떠올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15 1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 사이에서 학교나 학원을 보내지 않고 집에서 주도적으로 학습하는 홈스쿨링이 인기다. 값비싼 사교육비와 낯선 환경에서 아이가 받는 스트레스 등 다양한 문제점이 있는 교육 시스템보다 홈스쿨링이 낫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엔 사교육 유치원 문제가 불거지면서 어린 자녀의 홈스쿨링을 진지하게 고민하는 학부모가 더 많아졌다.

이에 자녀 홈스쿨링을 위한 교육 시스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천재교육이 자회사 천재교과서를 통해 운영하고 있는 밀크티중학이다.

밀크T중학은 자녀 홈스쿨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년별, 과목별 중등인강 뿐만 아니라 공부습관을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도록 길러주는 커리큘럼 등이 수록돼 있다. 학생의 수준에 맞춘 맞춤별 커리큘럼이기 때문에 학생 개개인의 성향과 수준을 고려해 학습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중등국어, 영어, 수학 등 중학내신 관리를 위한 학습 콘텐츠 외에도 진로상담 관련 학습 콘텐츠, 창의체험 학습 콘텐츠까지 제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밀크티중학은 담임교사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을 코칭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올해부턴 업계최초로 중1부터 고1인강까지 제공하고 있다. 중학교공부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공부까지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셈이다.

이 모든 학습 콘텐츠는 기기 하나로 전 학년, 전 과목 무제한 이용 가능하며, 학원 단과목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중등인터넷강의와 학원의 장점을 접목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학부모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홈스쿨링에 제격이라는 추천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밀크T중학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밀크티중학의 모든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천재교육 밀크T중학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news@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