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롱키타임, 환절기 미세먼지 등 우리아이 면역력 증진 어린이 홍삼 눈길

롱키타임, 환절기 미세먼지 등 우리아이 면역력 증진 어린이 홍삼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18 11: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같이 초미세먼지가 심하고 환절기 시즌에 아이들의 면역력은 급격히 저하된다. 이럴 때일수록 평소 면역력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가장 대표적인 관리법으로 홍삼을 비롯한 어린이 영양제 섭취를 추천한다.

특히 초미세먼지가 기관지를 통해 유입되면 급격하게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비염, 결막염, 천식, 폐렴 등 각종 크고 작은 질병이 발생하기 때문에 평소 면역력 관리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작용,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대한 식약처 인증을 받은 기능성 원료이기 때문에 어린이를 비룻해 전 연령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렇다며 수많은 홍삼 제품중에서 어린이 면역관리에 꼭 맞는 안전한 홍삼 제품은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할까?

먼저 인공 과당 등의 첨가물 및 화학부형제가 들어있는지 확인하도록 하자. 어린이 홍삼음료에 다량의 당분이 함유되어 있을 경우 아이들의 과도한 당분 섭취는 충치 유발, 소아비만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건강을 위해 섭취하는 홍삼 제품인 만큼 원료 및 함량을 꼼꼼히 따져 선택하는 것이 좋다.

참진삼 롱키타임 키즈는 뿌리부터 껍질까지 마이크로 공법을 통해 초미립 분말화 시켜 체내 흡수율을 높인 국내산 6년근 프리미엄 어린이 홍삼 제품으로 화학부형제 및 합성 과당 성분이 일체 첨가되지 않았다.

롱키타임 어린이 홍삼은 국내산 딸기, 배 농축액을 함유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냈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또한 롱키타임 어린이 홍삼은 뿌리부터 껍질 모두 담아 미세하게 분말화시킨 마이크로 공법이 적용되어 있어 홍삼이 갖고 있는 다양한 유효성분을 모두 함유하고 있다.

환절기, 미세먼지로부터 우리 아이 면역력을 지키고자 한다면 인공과당 없는 무화학 어린이 홍삼, 참진삼 롱키타임 키즈에 집중해보자.

유소아 및 어린이 전용 참진삼 롱키타임 키즈 홍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센트럴팜 및 참진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