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및 전시소파 등 최대 25% 할인 행사 펼쳐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 및 전시소파 등 최대 25% 할인 행사 펼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2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람들에게 ‘집’은 먹고 자며 쉴 수 있는 안락한 휴식 공간으로 인식되어 왔다. 하지만 최근에는 운동, 게임 등의 취미 활동이나 휴식을 즐기는 등 공간의 활용 범위가 확장되면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홈(home)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집 꾸미기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인테리어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다.

집 안의 분위기를 바꾸는 데에는 소파, 의자, 침대 등 큼직한 가구부터 액자, 식기류, 화분 등 인테리어 소품을 사용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소파’는 집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구축하는 주요 소품으로 색상, 사이즈, 가죽 등 다양한 기준에 맞춰 리클라이너, 아쿠아클린 등의 소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다양한 소파 제품을 취급하는 업체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베니시모’의 경우 가공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가죽 ‘에닐린플러스’를 사용해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닐린플러스 가죽을 이용한 소파는 사용할수록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며, 오랜 시간 천연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특징이 존재한다.

이런 소파를 제공하는 일산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고객들의 가격 부담 완화를 위해 고급스러운 소파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업체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최근 용인 가구단지 인근 등에서 아쿠아클린, 샤무드소파, 전시소파를 최대 2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하며 기대 심리를 높이고 있다.

대구 가구단지 베니시모의 할인 품목인 아쿠아클린-샤무드소파는 ‘사피앙’, ‘엠마’, ‘주디’, ‘해밀턴’, ‘카온’, ‘크레마’ 등으로 구성됐으며, 에닐린플러스 가죽소파는 ‘부나스’, ‘파르세’, ‘보니토’, ‘슬릭’, ‘누베르’ 등의 제품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25% 할인 행사는 전국으로 구성된 쇼룸을 통해 진행된다. 현재 쇼룸은 부산 가구단지와 광주 가구단지, 천안 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점, 대전청주점, 분당용인점, 전남광주점, 일산본점, 천안점, 대구점 등으로 구성돼 운영되고 있다.

이와 함께 청주 가구단지 베니시모는 ‘스페인 아쿠아클린 본사 ‘베니시모 소파 아쿠아클린 VIP SHOP 선정기념’ 전 제품 특가할인’,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 주최 2019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구 소파 부문 1위 수상 기념 할인’ 등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스페인 정품 아쿠아클린 원단 취급 전문점 베니시모는 ‘아쿠아클린 노르딕 원단 봄맞이 대 특가 행사 진행 '이본' 3인+카우치 195만원 특가 행사’, ‘봄맞이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고객 소파 쿠션 2개 사은품 증정’, ‘고급 메모리폼 목 베개 등 직영점 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방문 후기 작성 고객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특별 사은품 증정’, ‘각 직영점 별 매장 전시 소파 20~50% 특별세일’과 같은 부가적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