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결오토, ‘2018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통해 높은 신뢰도 입증

한결오토, ‘2018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통해 높은 신뢰도 입증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2 13: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적인 소유 중심의 경제가 최근 공유경제로 흐름이 옮겨간 요즘, 라이프스타일과 연관된 산업 전반에서 ‘렌트’가 주요한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과거 자동차와 정수기, 비데 등에만 한정됐던 렌트 시장이 공기청정기, 휴대폰, 의류, 도서, 미술작품 등으로 확장된 것. 이는 트렌드 전환 주기가 빨라지고 짧은 기간 동안 더 많은 것을 경험하는 방향으로 소비패턴이 변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하지만 이렇게 공유경제가 확산되고 관련 시장이 급성장함과 동시에 너도나도 렌트 시장에 뛰어들면서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는 업체도 많고, 관련 사기도 늘고 있다. 이에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중고차 리스 및 할부 전문 브랜드인 ㈜한결오토는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2018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높은 신뢰도를 입증한 바 있다.

해당 업체는 중고차 매매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해 안전한 차량 매매를 돕고 있으며, 1,000개에 잘하는 중고차 업계 연계 거래처와 정비업체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설립해 수 많은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다.

여기에 ㈜한결오토는 국내 최초로 리스차 전시장을 오픈했으며, o2o 서비스 시대와 더불어 내 차를 구하는 가장 현명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맞춤형 차량과 맞춤형 기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하고, 1:1 차량관리팀과 고객관리팀을 배치해 고객 만족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한결오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수입 중고차 리스’ 품목은 포르쉐, 마세라티, 벤틀리, 벤츠, BMW, 아우디, 재규어. 람보르기니, 랜드로버, 페라리, 폭스바겐, 지프, 인피니티, 토요타, 캐딜락, 볼보, 미니쿠페, 렉서스, 포드, 혼다 등이 있으며, ‘국내 중고차 리스’도 현대, 기아, 쉐보레, 쌍용, 르노삼성과 같이 다양한 모델이 있다.

이에 대해 ㈜한결오토 관계자는 “자사는 신용거래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출고 후에도 철저한 사후 관리를 시행하는 덕분에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라며, “BMW 5시리즈, 아우디 뉴 A6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C7, 벤츠 B-클래스 W246 B200 d 등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까지 시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스를 원하는 차량이나 판매를 원하는 차량이 있는 경우 ㈜한결오토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견적 문의를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