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 부산 가구단지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수입매트리스 및 다품목 소파 최저가 할인 실시

대구 부산 가구단지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수입매트리스 및 다품목 소파 최저가 할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3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과 함께 삼한사온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이렇게 기온이 계속 영상과 영하를 오가면서 일교차가 커지자 면역력이 약해져 감기에 걸리거나 호흡기 질환을 겪는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체력이 약한 노약자나 임신부의 경우 일시적인 증상에서 멈추지 않고 장기적인 만성 질환으로 이어지는 경우도 있어 각별한 주의를 요하는 상황이다. 이에 씰리 템퍼매트리스와 같은 침구를 이용해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해 면역력을 관리하려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앞선 소비자의 흐름에 발맞춰 대구 부산 가구단지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은 씰리 템퍼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아쿠아클린 등 패브릭 소파 할인 행사를 자체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기존에도 합리적인 금액으로 자사 제품을 제공해 대구 가구단지와 부산 가구단지를 비롯해 다양한 판매처를 헤매던 소비자의 발길을 붙잡았던 곳이기도 하다.

소비자들은 울산 가구단지 및 진주 가구단지 인근의 더슬립 쇼룸에 방문할 경우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매트리스 라인업과 함께 기능성 아쿠아클린 소파와 안락한 패브릭 소파를 모두 직접 체험한 후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제품을 찾는 것이 가능하다. 여기에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수면 전문가에게 1:1 컨설팅을 통해 제품별 상세 스펙과 관리 방법도 확인할 수 있다.

김해 창원 가구단지에 있는 더슬립에서 취급 중인 제품은 에어룸, 킹스다운, 매그니플렉스, 크라운주얼, 스턴스앤포스터를 비롯한 여러 가지 수입매트리스들이다. 더욱이 ss 모션침대와 ss메모리폼 매트리스도 정상금액보다 인하된 특가 금액으로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세일을 실시하는 전시 품목은 모두 ‘라돈’ 및 ‘토르말린’을 비롯한 인체 유해 물질이 원천적으로 배제된 안전한 제품만 취급하고 있다. 더욱이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측은 자체적으로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이 침구나 소파에 포함돼 있는지 자체적인 검사를 실시해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더슬립 부산 김해-대구점 관계자는 “매트리스와 소파 동시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세일은 부산 가구단지와 김해 가구단지 쇼룸을 포함해 창원-울산, 진주 가구단지 부근 구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적용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 가구단지, 구미-포항-경주 가구단지 부근 수요자가 끊이지 않는 대구 더슬립 쇼룸의 이번 행사와 관련된 정보는 쇼룸 방문 및 유선 연락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