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성동 코엑스몰 미국 남부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매력적인 신메뉴 출시

삼성동 코엑스몰 미국 남부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매력적인 신메뉴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3.27 10: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강남구에 있는 코엑스는 쇼핑, 외식, 공연, 여가생활 등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문화공간으로 늘 많은 인파가 오가는 곳이다. 개관 2주년을 맞은 별마당도서관을 시작으로 국내 최대의 해양테마파크인 코엑스 아쿠아리움, 현대백화점, 삐에로 쇼핑, 메가박스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전시회와 박람회까지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어 데이트 장소는 물론, 나홀로족, 가족 나들이 장소로 인기다.

많은 사람이 붐비는 곳이면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맛집들이 즐비하기 마련. 이곳에도 SNS와 방송에서 자주 언급되는 코엑스 식당들이 곳곳에 분포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삼성동 코엑스몰 미국 남부가정식 맛집 '샤이바나'가 화려한 인테리어와 비주얼, 뛰어난 맛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연일 방문객들로 붐빈다.

코엑스 밥집 샤이바나는 미국 남부에 있는 식당을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퀄리티 높은 미국의 맛을 재현해 다양한 삼성역 맛집 중에서도 코엑스 파스타 맛집으로 꼽히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꼭 가봐야 할 코엑스 데이트코스로 추천되고 있는 삼성동 코엑스몰 맛집 '샤이바나'는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KBS ‘9시 뉴스’,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 등에 소개된 바 있다. 특히 런닝맨의 모든 출연진이 코엑스 레스토랑 샤이바나의 이국적인 풍미를 맛보고 극찬을 쏟아내며 연일 줄을 서서 먹는 맛집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봉은사역 맛집 '샤이바나'의 대표적인 메뉴로는 미트볼 속 고소한 치즈가 한 가득 들어간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치즈 마니아라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치즈러버스파게티', 페퍼로니와 함께 늘어나는 치즈가 예술적인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정통 아메리카 치즈가 듬뿍 올라간 '빅보이 칠리스파게티' 등이 마련되어 있어 특별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코엑스 파스타 맛집으로 불리고 있다.

이 밖에도 촉촉하게 구운 거대한 치킨과 바삭한 감자칩의 조합이 매력적인 ‘로스트 치킨 플레이트’, 인기 메뉴인 잠발라야가 스파게티로 유쾌하게 탄생한 ‘잠발라야 스파게티’, 부드러운 치즈가 수북하게 올라간 샌드위치 ‘폴드 포크 포보이’ 등 더욱 강력하고 다채로운 미국의 맛을 구현하기 위한 신메뉴도 출시해 많은 이들의 큰 호응 받고 있다.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매력적인 메뉴들은 외식, 회식, 데이트 등으로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블로그나 각종 SNS에서 #삼성동 코엑스몰 미국 남부가정식 맛집, #코엑스 맛집, 등의 해시태그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삼성역 맛집 '샤이바나'의 푸짐하고 화려한 요리들은 단품 1만 원대, 샤이바나의 인기 메뉴들이 합쳐진 세트는 3만 원 안팎에 제공하고 있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부터 다양한 음식들을 제공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불리며 코엑스 점심, 코엑스 혼밥 코엑스 맛집 저렴한 곳을 찾는 이들로 평일 주말 상관없이 북적인다는 후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유일한 미국 가정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샤이바나는 특색있고 풍부한 맛을 가진 음식을 맛보기 위한 손님들로 만석에 이어 웨이팅이 잦은 편이다. 이에 웨이팅 발생에 유의 부탁드리며 많은 분이 찾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며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최상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코엑스 샤이바나 위치는 코엑스몰 B1, 메가박스 바로 앞에 있어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으니 샤이바나에 방문하시어 즐겁고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