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에서 치러지는 실전 모의고사로 “가능성 확인하라!”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에서 치러지는 실전 모의고사로 “가능성 확인하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5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실전 대비를 위해 학습 단계별 난이도가 반영된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시험 전 8달 동안 매달 1회씩 진행중이다.

에듀윌에 따르면 1~8월 매달 한 번씩 치러지는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각 월별로 수험생의 학습 수준을 가늠해 문제의 난이도가 다르게 출제된다. 이에 수험생들은 전 범위 학습에 대한 부담 없이 학습 속도에 맞춰 응시가 가능하다.

이 모의고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유료 수강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다. 무료 회원이더라도 소정의 응시료만 내면 시험을 신청할 수 있으며 봉투 모의고사 형태로 가정에서도 받아볼 수 있다. 게다가 매회 5명의 성적 우수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에듀윌은 제22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대비해 총 8번의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오는 4월 8일까지 시행되는 모의고사는 올해 들어 세 번째로 치러지는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26명의 출제 교수진 및 검토 연구단의 기출 엄선으로 실제 시험과목과 유사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시험 전까지 꾸준히 응시하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난이도 반영 모의고사와 취약점을 철저하게 분석하는 맞춤 성적 리포트, 여기에 시험에 대한 에듀윌 전문교수진의 해설강의도 함께 볼 수 있다.

모의고사에는 1·2차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이 모두 포함됐으며 모바일로도 어디서든 응시할 수 있다. 중간에 종료돼도 문제 없이 종료된 부분부터 응시가 가능해 부담 없이 시험을 치를 수 있으며 성적확인은 9일 오후 2시 이후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