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초보에게 확실히 유리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초보에게 확실히 유리하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8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에게 가장 필요한 학습은 무엇일까? 아무래도 어려운 이론을 쉽게, 문제는 빠르게 풀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시험 전반의 용어 학습일 것이다.

실제로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나오는 용어는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용어와 거리가 멀다. 따라서 초보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학습을 시작하기에 앞서 관련 기초 용어를 확실하게 익혀야 더욱 쉽게 합격할 수 있다.

또한, 같은 용어와 같은 개념이라도 각 과목별로 중요도가 다르다. 이에 대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과목별로 필요한 기초용어를 구분해 방대한 공인중개사 용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최근 5개년 기출 개념을 분석한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을 자체 제작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제작한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을 4월 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30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오는 주요 용어만 간추려 한 권으로 제작한 초보 공인중개사 수험생 맞춤 교재다. 초보 수험생의 기초 용어 정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에듀윌이 금번에 무료로 제공하는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배송비 또한 0원이다. 이에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에듀윌의 합격 콘텐츠를 신청해 볼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