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봄철 힐링, 건강·체형관리 전문 강남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논현점’,

봄철 힐링, 건강·체형관리 전문 강남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논현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9 11:42
  • 수정 2019.04.09 12: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주일 내내 업무와 바쁜일상 등에 치이다 쉬는 날이나 주말에도 피곤을 쉽게 극복하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특히, 요즘처럼 노곤한 봄날에는 직장인들의 경우 데이트를 휴식과 회복의 시간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남녀 함께 마사지를 데이트 코스로 활용하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커플마사지를 함께 즐기다 보면 피로회복은 물론, 연인사이에 교감을 통한 긍정적인 매력 또한 덤으로 느낄 수도 있다.

마사지란 막혀 있는 기와 혈을 풀어줌으로써 만성피로, 두통이나 어깨 및 허리통증 등을 완화해주는데 효과가 있는 물리적인 행위를 말한다. 지친 몸에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과 체형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강남일대 마사지 잘한다고 소문난 수기마시지 전문업체, 일명 언주역마사지, 논현마사지로도 불리우는 구동명쾌유마사지 논현점(강남본점)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동양적인 분위기와 함께 별도의 ‘쾌유 커플관리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바쁜 커플, 뻐근한 커플, 피곤한 커플 등 커플별증상에 맞는 마사지를 골라 받을 수 있어 이곳을 다녀간 커플들의 반응도 매우 좋다. 가격 또한, 매우 합리적이어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커플들이 찾고 있는 등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는 커플들에게는 최적의 장소로 손꼽히고 있다. 아울러 핫플레이스가 많은 강남 도심속에 마련된 마사지샵으로 관리를 받은 후 인근의 강남역이나 신논현역 둥 다른 장소로 데이트를 이어가기 편리하다.

이곳에서는 70분 또는 100분 동안 쾌유수기요법과 등아로마관리, 하체아로마관리 등을 조합한 맞춤 프로그램으로 목, 어깨, 허리, 골반 통증 위주의 일반적 수기요법부터 종아리 알빼기, 말벅지 관리 등 하체 균형을 위한 체형관리 수기 마사지 등을 받을 수도 있다.

수기요법은 기존의 스포츠 마사지보다 강하면서도 섬세하게 근육을 풀어 뻐근하고 결림이 심할 경우 더욱 효과적인 마사지법으로 통증의 근본 원인을 찾아낸 다음 우리 몸의 근·건 부착점을 자극해 골격 관절의 뒤틀림과 전신 체형의 좌우 불균형을 바로잡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커플이외에도 건강을 위한 부모세대도 방문하여 이용할 수 있다. 고난도 교육을 수료한 전문 수기사들의 부위별 맞품형 마사지를 통하여 몸의 피로와 뭉친 근육들을 풀어주며, 특히, 쾌유아로마관리는 아로마 테라피를 통하여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회복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농축된 아로마오일로 테라피하여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동시에 근육의 긴장 완화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

구동명쾌유마사지 논현점(강남본점)’은 9호선 언주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유명 연예인 전담 근육통증 전문가이자 마리텔 마사지사로 유명한 구동명 원장이 직접 운영하는 곳이다. 예약은 대표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