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바종, 동남아 가성비 좋은 10만원대 호텔ㆍ리조트 추천

에바종, 동남아 가성비 좋은 10만원대 호텔ㆍ리조트 추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09 16:21
  • 수정 2019.04.09 16: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은 오는 15일까지 동남아시아 인기 여행 지역의 10만 원대 가성비 좋은 호텔과 리조트를 추천한다. 

최근 한 달 살기 여행지로 사랑받는 인기 여행지 태국으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방콕의 패셔너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의 <모드 사톤 호텔>을 추천한다. 캐주얼한 감각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곳은 BTS 수라삭역 앞에 위치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고층의 마련된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방콕 스카이라인 전망은 여행객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드 사톤 호텔>은 조식과 함께 Business Studio에서 Deluxe Mode Room로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7월과 8월 성수기 기간을 포함하여 전 기간 50% 할인된 105,000원에 이용 가능한 점이 주목할만하다.

더 펄 호이안

휴양과 엔터테인먼트 어느 하나도 놓칠 수 없다면 베트남 호이안의 리조트 단지 <더 펄 호이안, 페스타 호텔&리조트>로 떠나보자. 최근 3월 호이안 안방비치 앞 넓은 부지에 오픈한 이곳은 최대 규모라 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리조트 내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 호이안의 다른 리조트들과는 스케일이 다른 부대시설이 눈길을 끌어 누구보다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9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체크인 시 웰컴 드링크, 2~4인 조식과 12세 미만 어린이 1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함은 물론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오후 2시 체크아웃도 제공한다.

퓨전 스위트 다낭 비치

웰빙라이프를 꿈꾼다면 베트남 다낭의 떠오르는 랜드마크 <퓨전 스위트 다낭 비치>도 10만 원 초반대의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4성급 비치 프런트 호텔인 이곳은 쾌적한 시설과 객실에서 즐기는 파노라믹 바다 전망이 특징이다. 해가 질 무렵이면 루프톱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칵테일은 트렌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스파로 유명한 퓨전 마이아의 명성을 이어 받아 발 마사지, 요가 수업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진정한 힐링 여행을 실현시켜 준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면 2인 조식과 매일 발 마사지 서비스와 함께 Chic Studio에서 Ocean Suite로의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족과 함께 머물기 좋은 인도네시아 롬복의 <노보텔 롬복 리조트&빌라>, 휴양에 필요한 모든 걸 갖춘 베트남 다낭의 <벨 메종 파로산드 다낭> 그리고 베트남의 숨은 보석 퀴논에 위치한 <아바니 퀴논 리조트&스파>의 리조트와 빌라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도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