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열혈사제’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적인 악의 카르텔

‘열혈사제’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적인 악의 카르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19 11: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고준이 씬을 압도하는 존재감으로 ‘열혈사제’ 재미의 화력을 더하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대범무역의 대표 황철범 역으로 활약 중인 고준은 구수한 사투리 연기로 능청스러운 조폭의 면모와 악의 축으로서의 위압적인 면을 보여주고 있다. 텐션을 폭발시키는 연기가 안방극장의 꿀잼 포인트를 집중 저격하고 있는 것. 이에 고준(황철범 역)의 매력이 빛나던 순간들을 짚어봤다.

▶ 살기어린 눈빛연기! 카르텔 집단을 향한 적대감 표출! (25, 26회)
지난 25, 26회에서 황철범(고준 분)은 처음으로 카르텔 집단에게 감춰둔 가시를 드러냈다. 하수인으로서 충성을 다하던 그가 적대감을 표했기 때문. 이에 고준은 김형묵(강석태 역)에게 따귀를 맞고 폭발하기 일보직전인 황철범의 억누른 분노를 드러내 일순간 긴장의 온도를 높였다. 특히 멸시를 당해도 침묵했던 황철범이 이전과 다른 살기 어린 눈빛을 빛내 새로운 긴장감을 형성, 황철범의 향후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 강렬한 액션의 향연! 메인 빌런의 위엄 입증! (27, 28회)
고준은 27, 28회에서 폭발적인 강한 액션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괴한들의 공격을 가볍게 제압한 것도 모자라 그들의 뒤를 쫓아 쑥대밭으로 만든 황철범의 악랄함을 보여줘 섬뜩한 공포감을 자아냈다. 후드 집업 모자를 뒤집어쓰고 눈빛만을 드러낸 채 괴한들 앞에 등장한 그는 대범무역 대표가 아닌 과거 여수 바닥을 평정한 전설의 파이터로서의 비주얼을 연상케 해 더욱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파워풀한 액션을 펼치고 난 뒤 배후를 물으며 능청스럽게 여유를 부리는 장면은 ‘메인 빌런’이란 별명이 안성맞춤일 정도로 서늘한 공포를 안겼다.

▶ 소름주의! 반전주의! “내가 안죽였어요” (35, 36회)
지난 35, 36회에서는 극의 핵심 사건인 이영준(정동환 분) 신부 살인사건의 진범이 황철범이라 짐작케 했던 시청자들의 촉을 단번에 무너뜨렸다. 신부 김해일(김남일 분)을 향해 “내가 안죽였어요”라고 밝혔기 때문. 새로운 단초를 제공한 이 장면은 고준의 흔들림 없는 눈빛 연기와 묵직한 대사를 통해 반전의 묘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영준 신부 살인사건의 키를 쥔 인물로서 남은 전개에 황철범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렇듯 고준은 ‘열혈사제’에서 극의 긴장을 이끄는 묵직한 존재감으로 매력적인 악역 황철범을 완성해 가고 있다. 남은 방송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임팩트를 남길지 오늘(19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제공 :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